본문 바로가기
뉴스이슈노동

애플 첫 무선헤드폰 에어팟 맥스 가격도 맥스? Airpods Max 기본정보 개인적인 생각

by 원이세상 2020. 12. 9.
728x90
반응형


이번 포스팅은 애플 첫 무선헤드폰 에어팟 맥스 공개 기사제목을 보고 한번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하... 너무 ㅠㅠ




그래서 한번 찾아봤습니다. 노이즈캔슬링 헤드폰이라고 검색을 했고 비슷한제품은 아니겠지만 그래도 71만9천원이라는 가격과 비슷한제품이 있을까해서요


없음. 찾아보면 있겠지만요. 비츠솔로 솔로 프로 노이즈캔슬링 헤드폰 30만원이 보이는데 일단 에어팟 맥스에 한번 더 집중을 하기전에 헤드폰은 월래 겨울에 최고 아닌가요??

아닌가요?? 미안합니다...

그래서 한번 공홈에 들어가서 찾아봤습니다.

뭔가 심플하니 착용을 한 모습이 궁금해졌어요

뭔가 느낌이 있긴한데 이게 무슨 느낌이냐면요. 내가 쓰면. 앗!!

정신을 집중해서 에어팟 맥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하이파이 오디오는 뭐죠?? 저음부에서 고음부까지 균일하게 재생할 수 있는 음향기기라.. $$$$$$


서라운드 사운드는 또 뭐지요?? 일반 이어폰은 왼쪽 오른쪽이서 소리가 나는데 2채널로 살면 느끼는 위에서 뒤에서 조금 멀리에서 대각선에서 등등 음향 효과가 있는 에어팟 맥스라고 소개를 하는데🤑🤑🤑🤑🤑🤑

그리고 알고 있는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이 있고 디자인과 매끈한 착용감이 있다고 합니다.



단조로움을 거부한건 두컬러라서 적은걸까요?

착용은 부드러운 베개 같은 포근함을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한번만 착용하고 싶네요...

이렇게 소개하는것으로 봐도 일단 비싸용!!


그리고 애플에서 제작한 H1 칩이 들어갔다는데..

그리고 지치지 않는 배터리 20시간!! 두둥!! 헤드폰에 20시간이면 작은거 아닌가요 아닌가..

세부 디자인과 기본적인 기능들을 소개합니다.

마지막으로 이게 케이스가 와!! 심플했어!!




여기까지 에어팟 맥스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비싸서 못사겠는데 가지고 싶긴한데...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다고요.....

좋아보이긴 합니다 가격 빼고 보면요 그런데 애플 캐어 집어 넣으면 799,000 그냥 80만원이라고 생각할께요..

가지고 싶다다다다

 

https://youtu.be/FXI_-OesT3A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