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노동/펜트하우스

펜트하우스 드라마 13화 줄거리 정리 1부 로건리가 나타나다 버린 반지선물 심수련의 계획

by 원이세상 2020. 12. 13.
728x90
반응형

펜트하우스 드라마 13화 줄거리 정리 1부의 시간입니다. 12화 줄거리를 간단하게 정리하면 로건 리 의 등장 구호동의 복수의 시작 심수련의 복수의 시작 천서진이 버린 반지가 나타납니다. 12화의 줄거리가 궁금하시면 아래를 확인해 주세요. 

2020/12/13 - [드라마노동] - 펜트하우스 드라마 12화 줄거리 정리 5부 민설아 신발 천서진 반지 로건 리 등장 구호동은 로건리

 

펜트하우스 드라마 12화 줄거리 정리 5부 민설아 신발 천서진 반지 로건 리 등장 구호동은 로건리

이번 시간은 펜트하우스 드라마 12화 줄거리 정리 5부의 시간입니다. 4부의 내용을 간단하게 정리하자면 구호동의 복수가 점점 진행중입니다. 민설아를 괴롭힌 아이들에게 단체 카톡방을 만들어

todayummy.tistory.com

12화 줄거리에 이어지는 내용인 어떻게 오윤희가 로건 리 를 데리고 왔는지에 대한 내용부터 시작됩니다. 

심수련은 오윤희에게 로건 리 의 기본 정보를 알려주고 이 사람을 이용하면 주단태 회사에 취직 할 수 밖에 없다고 알려줍니다. 

심수련은 오윤희에게 이규진 변호사에게 접근해서 정보를 얻어낸것 처럼 하라고 말을 해서 의심을 안받게 행동하라고 알려줍니다. 

의도적으로 접근을 하는 오윤희입니다. 

이규진은 술에 취해 있습니다. 오윤희를 보고 오빠라고 불러보라고 합니다. 

오윤희가 오빠라고 말하자 엄청 좋아합니다. 

로건리의 간단한 이야기를 하고 이규진은 집에 갑니다. 

오윤희는 계속 영어 공부를 합니다. 

이제 오윤희는 로건 리 가 있는 호텔에서 뻗치기를 하면서 심수련이 알려준 정보를 가지로 비서를 먼저 접촉을 하려고 노력을 합니다. 

뻗치기 시작하는날 로건 리 와 부딪치는데 오윤희는 그 사람이 로건리 인지 모르기 때문에 지나칩니다. 

첫번째 시도 입니다. 

 

실패 했습니다. 보안직원에게 제재받고 호텔을 나가게 됩니다. 

 

두번째 시도입니다. 



두번째 시도때 심수련과 오윤희는 통화를 하게 됩니다. 어떻게 되가고 있냐고 그 모습을 본 주단태는 전화기를 뺏어서 누구랑 통화를 했는지 확인을 합니다. 오윤희입니다. 주단태는 오윤희가 맘에 안드니깐 거리를 두라고 말했는데 의도가 있어서 일부러 접근할 수 도 있다고 말을 하는데 심수련은 내가 뭐라고 접근을 해요 라고 말하며 잘 넘어갑니다. 

심수련은 주단태에게 오늘 중요한 일 있다고 하지 않으셨어요? 라고 물어보는데 주단태는 화를 내면서 오늘도 취소 됐다고 비싸게 굴고 있다고 말을 합니다. 

로건리 비서가 오윤희에게 가서 따라 오시죠 오윤희씨 라고 말을 합니다. 오윤희는 자기 이름을 말한적이 없어서 놀랍니다. 

드디어 로건 리 를 만나게 된 오윤희입니다. 

오윤희의 모습이 딱해 보였는지 비서에서 눈치를 줘서 비서는 오윤희에게 로건 리 는 한국말을 할줄 안다고 알려줍니다. 

오윤희는 이렇게 한 이유를 설명하기 시작합니다. 오윤희는 "큰 돈을 잃었어요 그 돈을 다시 찾으려면 주단태회사에 취직을 해야 됩니다. 당신에게 피해가는 일 일절 없을겁니다. 그냥 딱 한번만 만나주시면 되요 이번에 도와주시면 제가 은혜는 꼭 갚겠습니다. 제발 부탁드려요" 라고 말을 합니다. 

로건 리 의 대답입니다. 무슨 생각일까요 

그렇게 주단태 회장 앞에 나타난 로건리 입니다. 로건리와 주단태 대화를 잠시 보겠습니다. 

주단태는 이 상황이 이상하게 느껴질 뿐입니다. 

12화 마지막 이야기의 연결되는 부분 심수련과 천서진의 이야기로 가겠습니다. 

주단태 회장에게 왔다는 꽃다발 퀵을 보면서 좋아하고 있습니다. 그 모습을 보는 심수련입니다. 

꽃다발 안에 있는 선물을 열어보니 버린 반지가 있고 그 반지를 보며 놀라는 천서진입니다. 

심수련은 천서진의 반응을 보고 민설아를 죽인 범인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천서진은 그 반지를 볼고 놀란 이유는 민설아를 때릴때 끼고 있던 반지고 버렸기 때문에 이 반지가 왜 내 눈앞에 있는지 당황스러워 합니다. 

 

놀라서 떨어트린 반지를 심수련이 먼저 잡고 반지를 보면서 "서진씨게 그때 끼던 반지 아니에요? 헤라펠리스 1주년 기념식에서요" 라고 말을 합니다. 

 

심수련은 천서진에게 "똑같은 반지를 또 선물 받으신거에요?" 라고 물어봅니다. 

천서진은 반지를 달라고 손을 뻣다가 반지에 베이면서 손등에 상처가 납니다. 심수련은 지혈을 해주면서 의미심장한 말을 합니다. 

심수련은 "잃어버린 반지를 찾았으면 기쁠텐데" 라고 말하자 천서진은 놀라면서 손을 뺍니다. 

천서진은 계속되는 심수련의 의미심장한 말들 때문에 힘들어하고 대화의 주제를 바꾸기 위해서 무슨일로 만나자고 했냐고 물어봅니다. 

심수련은 이번 헤라클럽 사람들하고 파티를 하기위해서 만나자고 했고 파티는 서진씨 전문 아닌가요 라고 말을 합니다. 

헤라펠리스 안주인이면 그런건 알아서 해야 되는거 아니냐고 말하면서 자리를 떠나는 천서진입니다. 

심수련은 천서진이 나가는 모습을 보면서 "달려가 주단태 한테로" 라고 혼잣말을 합니다. 

그 시각 주단태는 오윤희와 로건 리 와 함께 회의중인데 양재꽃사장(천서진)에게 전화가 옵니다. 주단태는 깔끔하게 거부를 합니다. 

그리고 주단태는 주말에 시간 되냐고 파티를 할 예정이라고 로건 리 를 초대하려고 합니다. 그 말을 듣로 로건리는 그런 자리라면 기꺼이! 라고 말하며 참석을 하겠다고 표현을 합니다. 

주단태가 로건리를 에스코트 할때 오윤희는 주단태 사무실에 도청장치를 설치합니다. 

그리고 로건 리 가 차를 타고 간 이후에 주단태는 오윤희에게 입사하려는 진짜 이유를 물어봅니다. 오윤희는 쿨 하게 돈이 필요해서 라고 답변을 합니다. 

오윤희는 조금 자세하게 설명을 하기 시작합니다. 구인구직 광고를 봤고 주단태가 지금 가장 원하는것이 무엇인지 이규진 변호사를 통해서 정보를 얻었다 라고 하면서 명동 땅을 팔려면 내가 필요하다는것을 명심하라고 말을 합니다. 

주단태는 계약서 도장 찍는것 까지 반드시 성사 시키라고 하며 이번 계약이 끝나면 오윤희를 볼 생각이 없다고 말합니다 이렇게 오윤희는 주단태 회사에 취직하게 됩니다. 

주단태는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고 오윤희는 자동차를 타기 위해서 가고 있는데 천서진이 나타납니다. 

오윤희는 천서진이 왔다고 심수련에게 알려줍니다. (도청장치를 설치)

 

여기까지 펜트하우스 드라마 13화 줄거리 정리 1부의 준비한 내용입니다. 2부에서 만나요!! 

2020/12/13 - [드라마노동] - 펜트하우스 드라마 13화 줄거리 정리 2부 심수련 도청 피팅룸 협박 하은별의 돌발행동

 

펜트하우스 드라마 13화 줄거리 정리 2부 심수련 도청 피팅룸 협박 하은별의 돌발행동

 펜트하우스 드라마 13화 줄거리 정리 2부의 시간입니다. 1부의 내용은 로건리가 나타나고 오윤희가 도청장치를 설치하고 천서진이 주단태에게 달려 갑니다. 1부의 내용이 궁금하시면 아래를 확

todayummy.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