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노동/펜트하우스

펜트하우스 드라마 2화 줄거리정리 6부 짤로 보는 드라마

by 원이세상 2020. 11. 5.
728x90
반응형

 

 

 

 

펜트하우스 드라마 2화 줄거리정리 6부를 시작합니다. 잠시 정리를 하자면 석경이는 심수련이 친엄마가 아닌것을 알게 되었고 심수련은 남편인 주단태에게 있었던 일을 이야기합니다. 그 이야기를 듣고 주단태도 이상하다고 생각합니다. 

2화 줄거리 5부 내용이 궁금하실까봐 준비했습니다. 

2020/11/05 - [드라마노동] - 펜트하우스 드라마 2화 줄거리정리 5부 짤로 보는 드라마

 

펜트하우스 드라마 2화 줄거리정리 5부 짤로 보는 드라마

펜트하우스 드라마 2화 줄거리 정리 5부로 찾아왔습니다. 1화 2화는 정말 인물의 과거와 인물에 대한 이해력을 높이기 위해서 많은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혹시 민설아가 왜 당장이라도 울것 같은

todayummy.tistory.com

 

 

그러며 석경이에게 엄마의 존재를 알려준 사람은 누구일까요? 

 

 

석경이에게 심수련의 정보를 알려준 사람은 바로 양미옥입니다. 펜트하우스의 가사도우미 양미옥은 왜 석경이에게 정보를 줬을까요? 

 

 

 

 

 

주석경은 양미옥을 찾아가서 아줌마 말이 다 맞았어요 라고 하고 사진을 주면서 버리라고 합니다. 사진을 바라보는 양미옥에 알 수 없는 표정을 한뒤에 사진을 버리지 않고 챙깁니다.

 

 

 

주단태와 윤비서는 주혜인한테 가서 16년 동안 잘 버텨왔어 라고 말합니다. 

 

 

민설아는 택배관련 아르바이트를 하는데 은별이가 쌤 덕ㅇ 수학 성적 엄청 올랐어요. 나중에 제가 뮤지컬 쏠게요~ 라고 메시지를 보내고 그 메시지를 본 설아도 웃고 있습니다. 

 

 

 

배로나는 마두기 선생한테 열심히 성악 입시 준비를 하며 오윤희는 배로나의 청아예고 입시원서를 작성하며 엄마의 꿈을 이뤄달라고 기도합니다. 

 

 

펜트하우스 아이들의 입시가 시작되었습니다. 과연 누가 수석으로 입학할것인지 궁금합니다. 

 

입시장 도착한 배로나는 문제가 있다는 것을 인지 합니다. 열심히 연습한 독일가곡은 시험에 해당사항이 없었던 것입니다. 

그렇게 배로나는 시험을 포기하려고 합니다. 

 

 

 

 

멘탈이 무너진 배로나는 울면서 엄마에게 하소연을 합니다. 

 

 

배로나가 이렇게 된것은 천서진이 뒤에서 지시를 했기 때문입니다. 

다시한번 말하면 천서진이 마두기 선생을 매수해서 입시시험에 망치도록 작전을 했던것이지요 

 

 

 

멘탈이 무너진 딸 앞에서 엄마를 위해서 연습한 곡을 딸이 떠올릴수 있도록 오윤희는 성악을 하기 시작합니다. 

 

 

엄마의 노력으로 멘탈을 잡고 엄마가 부르는 곡을 같이 부르고 있습니다. 

 

 

그 모습을 보는 은별이

은별에 가족에서 상상할 수 없는 장면을 보고 짜증이 납니다. 

 

 

멘탈을 잡은 배로나 이제부터 다시 시작입니다. 

 

 

엄마의 노력과 응원으로 시험을 치러 갑니다. 

 

 

 

천서진은 배로나인지 알고 주변의 심사위원들의 표정을 봅니다. 

 

 

나쁘지 않은 얼굴로 약간의 불안감을 느끼고 있습니다. 

 

펜트하우스 엄마들은 시험을 치러간 아이들을 기다리면서 대화를 하다가 강미리와 고상아가 말 다툼을 합니다. 

말싸움을 말리기 위해서 심수련이 일어나는데 누군가와 부딪히면서 신발을 보고 이상함을 느낍니다. 

 

 

민설아는 아르바이트 하고 입시를 보러 왔습니다. 지나가면서 유심히 지켜보는 석경입니다. 

 

 

민설아 실력이 대단합니다. 

 

 

 

입시 시험이 끝나고 결과 발표를 기다리고 있는 배로나입니다. 

 

 

 

민설아는 과외를 하기 위해 펜트하우스에 가는데 주단태 가족을 만납니다.

그리고 입시 결과 발표가 되었습니다. 합격을 했는지 휴대전화로 학인을 합니다.

 

 

과연 누가 성악부문에서 수석이 입학을 했을까요? 민설아입니다. 

차석은 주석경 

석차 3등 하은별 

석차 5등 이민혁

석차 6등 유제니

 

 

 

 

수석이 민설아라는 것을 알고 주석경은 과외선생 안나리(민설아)에게 뛰어가서 민설아의 가발을 벗깁니다. 

 

 

그리고 과외 선생이 민설아가 맞는지 지갑을 열어서 확인합니다. 

 

 

당황하는 민설아 그리고 배로나는 어떻게 되었을까요? 

 

 

 

배로나는 불합격입니다. 그래도 예비 1번이 되었는데요.

 

 

배로나는 부정하면서 어디론가 뛰어갑니다. 

 

 

갑자기 자리를 떠나는 배로나를 따라가는 오윤희입니다. 과연 시험에 떨어진 배로나는 어디론가 뛰어갑니다. 

 

 

과연 배로나는 비가오는 이 날씨에 어디에로 가는것일까요? 7부에서 만나요 

 

2020/11/06 - [드라마노동/펜트하우스] - 펜트하우스 드라마 2화 줄거리정리 7부 짤로 보는 드라마

 

펜트하우스 드라마 2화 줄거리정리 7부 짤로 보는 드라마

펜트하우스 드라마 2화 줄거리 정리를 하는데 마지막 7부 까지 왔습니다. 많은 내용이 있어서 줄거리 정리가 많아지고 있지만 그래도 재미가 있습니다. 혹시 펜트하우스 드라마 줄거리 정리 6부

todayummy.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