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노동/펜트하우스

펜트하우스 드라마 2화 줄거리정리 7부 짤로 보는 드라마

by 원이세상 2020. 11. 6.
728x90
반응형

 

 

 

펜트하우스 드라마 2화 줄거리 정리를 하는데 마지막 7부 까지 왔습니다. 많은 내용이 있어서 줄거리 정리가 많아지고 있지만 그래도 재미가 있습니다. 혹시 펜트하우스 드라마 줄거리 정리 6부가 궁금하시다면 아래를 확인해주세요. 

2020/11/05 - [드라마노동] - 펜트하우스 드라마 2화 줄거리정리 6부 짤로 보는 드라마

 

펜트하우스 드라마 2화 줄거리정리 6부 짤로 보는 드라마

펜트하우스 드라마 2화 줄거리정리 6부를 시작합니다. 잠시 정리를 하자면 석경이는 심수련이 친엄마가 아닌것을 알게 되었고 심수련은 남편인 주단태에게 있었던 일을 이야기합니다. 그 이야

todayummy.tistory.com

2화의 마지막 줄거리 정리 시작하겠습니다. 

 

6부의 마지막 내용을 잠시 말씀드리고자 한다면 배로나가 청아예고 불합격했고 예비1번이 되었습니다. 

 

비가오는데 배로나는 불합격을 확인하고 집을 나갑니다. 어디로 가는것일까요. 

 

 

 

멘탈이 탈탈 털린 배로나는 왕복3차선 도로를 차가 오는데 막 뛰어 갑니다. 

 

 

 

오윤희도 무단횡단을 하면서 배로나 쫓아가지만 넘어져버리고 다시 일어나지만 배로나가 눈 앞에서 사라졌습니다. 

 

 

무단횡단은 위험합니다. 

 

 

다시 민설아 스토리로 돌아와서 민설아는 주단태 집으로 같이 올라가서 주단태가족들에게 왜 그런짓을 했는지에 대한 물음에 답을 합니다. 

 

 

 

민설아는 과외비는 전부 그대로 줬으며 과외할때 최선을 다했다고 말하지만 주석경은 그렇게 생각을 안합니다. 

주석경은 민설아에게 싸대기 2대를 때리고 맞은 민설아는 넘어지는데 넘어져 있는 민설아를 밟는 주단태 입니다. 

 

 

 

 

심수련은 주단태에게 그만하라고 하고 주단태는 심수련의 말을 무시하고 민설아에게 부모님 연락처를 알려달라고 합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민설아는 부모님이 없습니다. 

 

 

주단태는 진실하지 못한 사람에게는 특유의 기운이 있다고 합니다. 사람 기분 더럽게 만드는 구질구질한 기운이라고 합니다. 그 이야기를 들은 민설아는 주먹을 꽉!! 쥐고 민설아는 말합니다. 그런 아저씨도 진실하게만 사는거 같지는 않던데요 라고 말합니다. 그러고 민설아는 자리를 떠납니다. 

 

 

 

 

주석경은 이렇게 끝낼순 없지 라고 말하면서 헤라클럽 단체메시지방에 오늘일에 대해서 메시지를 보냅니다. 

 

 

주석경 - 수학 과외쌤 알고 보니 우리랑 동갑이었네?, 청아예고 성악과 수석 민설아ㅎ

 

 

하은별 - 말도 안돼! 거짓말이지? 

 

 

 

유제니 - 헐. 열받음. 그동안 선생 대접해 준거 개 억울. 연기 프로급이다.

 

 

이민혁 - 어쩐지 처음부터 재수 없었음.

유제니 - 이대로 있을 거야? 어쩔 거임?

 

 

주석경 - 갚아줘야지. 우리 만만하게 본 거. 

 

 

민설아는 자리를 떠나 나가고 있는데 심수련은 민설아에게 가서 어떤 사정이 있었는지 물어봤고 민설아는 정확하게 말은 안하지만 그래도 어느정도 인정할 정도로 말을 합니다. 그리고 심수련은 다른 가족에게도 직접 사과를 했으면 좋겠다라고 말하며 민설아는 그렇게 하겠다고 합니다.  

 

 

심수련은 민설아의 신발을 보고 신발을 주려고 잠시만 기달려 달라고 합니다. 그리고 신발을 가지러 갑니다. 

 

 

민설아는 분수 앞에서 핸드폰을 하고 기달리고 있는데 누군가가 와서 민설아는 납치 합니다. 

 

 

심수련은 신발을 가져왔고 기다린다는 민설아가 없어서 당황합니다. 

 

 

민설아를 납치한 사람들은 헤라클럽 학생들 입니다. 

 

 

당황하는 민설아 

 

 

폭력을 행사하는 학생들 

 

 

너 같은애는 우리랑 같이 학교(청아예고)에 못다닌다는 거야 당연히 수석 합격도 취소 될거고 라고 협박하는 주석경입니다. 

 

 

분노에 민설아는 말합니다. 그래 나는 검정고시 출신이고 가진거 없는 고아고 그리고 민설아는 알바하며 살아왔던 내용을 간단하게 말하고 그리고 한마디 합니다. 그러는 그런 하찮은(민설아본인)애 한테 진 니들은 뭔데 라고 말하고 민설아는 확실하게 말하라고 합니다. 고아인 나에게 배운것이 화가 나는것인지 아니면 민설아에게 져서 화가 나는것인지에 대해서요 

 

 

그 말을 듣고 주석경은 싸대기를 때리면서 말을 합니다. 누가 졌다는거야!

그리고 민설아는 말합니다. 니들은 모든것을 가졌잖아. (집, 부모, 등등) 다 있는데 왜 나같은거 밟아 죽이지 못해 안달이냐고요!  

민설아는 불상해 슬퍼 라고 합니다. 

 

 

니까짓게 먼데 우리가 불상하데 라고 말하고 주석훈은 다음 괴롭힘을 진행합니다. 

 

 

민설아는 울먹이면서 보내달라고 합니다. 

 

 

다음 괴롭힘은 샴페인으로 하는것 같습니다. 

 

 

준비한 샴페인을 민설아에게 뿌립니다. 

 

 

 

케익을 준비해서 주는 주석훈 그리고 민설아에 손에 샴페인을 주면서 시키는대로 하면 풀어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괴롭힘이 시작됩니다. 

 

 

 

 

집나간 배로나는 찾은 엄마 오윤희 

 

 

그리고 예비 1번이 된 이유를 알려줍니다. 

 

 

천서진은 목소리와 신발로 배로나가 부르고 있다는것 알고 심사위원에게 신호를 보냅니다. 

 

 

 

천서진에 팬을 떨어트리고 그것을 주워주는 심사위원이 눈빛에 의미가 느껴집니다. 

 

 

 

 

그리고 강마리에 입을 통해서 천서진은 민설아(과외선생)의 거짓말을 알게 됩니다. 

 

 

 

 

그리고 펜트하우스 헤라클럽의 엄마들이 모여 회의를 합니다. 

 

 

 

계속 배로나를 찾는 오윤희 결국은 배로나를 찾게 됩니다. 

 

 

 

배로나는 억울한 마음에 하지말아야 할 말들을 합니다. 

배로나는 엄마에게 "우리는 왜 부자가 아닌건데, 엄마는 왜 천쌤하고 사이가 나쁜건데, 다 엄마 때문이야, 엄마만 아니였다면 나는 천쌤한테 레슨을 받았고, 사기도 안당했을거고, 청아예고 들어갈수 있었어"

오윤희는 이 말을 듣고도 배로나에게 예비 1번이니깐 아직 희망은 있어라고 말하지만 배로나는 다 끝났다며 엄마 얼굴 보기 싫으니깐 제발 나좀 내버려둬 라고 합니다. 

 

 

 

오윤희는 마음이 너무 아파서 미안하다고만 말합니다. 배로나는 죽을만큼 열심히 했고 그냥 죽어버렸으면 좋겠어 라고 합니다. 

 

 

이렇게 펜트하우스 드라마 줄거리 2화 정리가 마무리 되었습니다. 마음이 아프게 2화가 끝났습니다. 3화 줄거리 정리에서 만나요 

 

 

2020/11/07 - [드라마노동] - 펜트하우스 드라마 3화 줄거리 정리 1부 짤로 보는 드라마

 

펜트하우스 드라마 3화 줄거리 정리 1부 짤로 보는 드라마

펜트하우스 드라마 3화 줄거리 정리 1부가 시작되었습니다. 혹시 2부 줄거리가 궁금하시다면 아래를 확인해주세요 2020/11/06 - [드라마노동] - 펜트하우스 드라마 2화 줄거리정리 7부 짤로 보는 드

todayummy.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