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노동

사유리 홀로엄마 3.2kg 출산소식 총정리

by 원이세상 2020. 11. 17.
728x90
반응형



오늘은 방송연예인 및 작가로 활동하고 있는 사유리님의 KBS단독 방송인 사유리, 홀로 엄마가 됐다 라는 기사제목을 보고 정보를 총정리하게 되었습니다.

사유리는 11월 4일 오전 10시 13분에 일본에서 우렁찬 남자아이를 출산했고 예정일보다 10일 일찍 태어난 아기였지만 건강했다고 합니다. 아이는 3.2kg 건강한 상태이며 아이를 출산한것에 감동해서 꿈이 아닐까 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사유리의 기본정보를 확인해보겠습니나. 최근에는 오디오북인 니가먼데 아니... 내가뭔데 라는 책 내면서 작가 활동을 하고 있으며 그 전까지는 방송활동으로 우리에게 다가 왔습니다 기억이 남는 사유리는 미운우리새끼라는 프로그램에 나와서 우리를 웃겨줬고 이상민과 결혼 하는것은 아니가 생각했습니다.


그러면 홀로 엄마가 되었던 이유를 잠시 보겠습니다.

2019년 10월에 사유리는 생리불순으로 한국의 한 산부인과에 갔고 난소 나이가 48살이라는 말을 듣게 됩니다. 방송에서도 난자 냉동을 한 사실을 밝힐 정도로 아이와 출산에 대한 마음이 컸던 사유리 씨에게 의사의 말은 사실상 출산 불가 선고와 같았다고 합니다.
의사가 자연임힌이 어렵고 지금 당장 시험관을 하더라도 성공확률이 높지 않다고 말해서 사유리능 마음 고생을 많이 했습니다.
결국 사유리는 선택을 기로에 서있던 것입니다. 아기를 낳길 원했고 결혼을 생각했다가 급하게 결혼할 사람도 찾기 힘들고 사랑하지도 않은 사람과 결혼을 하기도 싫었다고 합니다 고심 끝에 결혼하지 않고 엄마가 되기로 결정했다고 합니다.
한국에서는 결혼하지 않은 여성에게 정자 기증을 해주는 병원을 찾을 수 없어서 일본으로 간것이였습니다.


 


나홀로 출산이란것이 사유리같은 상황은 아니기 때문에 세계일보 뉴스 기사제목을 보면 나홀로 출산 뒤 아기 유기 비극 없게 입양 보내는 친모 정보 비공개 추진이라는 제목을 볼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사유리님의 명언 사진을 준비 했습니다.


사유리님 응원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