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시간은 펜트하우스 드라마 9화 줄거리 정리 2부의 시간입니다. 1부의 시간은 주단태 핸드폰에 도청어플이 있었습니다. 내용이 궁금하시면 아래를 확인해 주세요.
2020/11/29 - [드라마노동] - 펜트하우스 드라마 9화 줄거리 정리 1부 주단태 도청어플 오윤희와 협상 짤로 보는 드라마
심수련에게 발신번호표시제한으로 전화가 옵니다. 과연 누구 일까요?
심수련은 전화를 받는데 교도소에 있는 의문의 남자입니다. 의문의 남자는 바로 민원장(소망보육원원장)입니다. 민원장은 민설아가 심수련의 딸인것을 가지고 협박을 합니다. 주단태회장은 민설아가 심수련의 딸인지 모르는 상태이기 때문에 협박이 가능한것입니다. 민원장은 선물을 준비했다고 말하며 30분 뒤에 주단태회장님에게 배달된다고 합니다. 그 소식을 듣고 심수련은 민원장이 보낸 선물을 주단태의 손에 들어가기전에 찾기위해서 움직입니다.
민원장이 보낸 선물을 배달하는 퀵배달원이 주단태 회장의 건물앞에 도착을 하고 심수련도 그 시각에 주차장에 도착을 합니다. 심수련은 엘리베이터가 오는 시간이 있기 때문에 비상계단으로 올라가고 배달원은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갑니다. 과연 누가 먼저 도착할지 궁금해 집니다.
배달원이 주단태회장님에게 직전에 심수련이 퀵을 전달 받습니다.
퀵을 받고 안도를 하고 있는 순간에 주단태가 사무실에서 나옵니다. 주단태는 심수련을 보고 어쩐일이냐고 연락도 없이 라고 말합니다. 심수련은 받은 퀵을 뒤에 숨기고 근처에 왔다가 당신얼굴을 보러 왔다고 말합니다. 그리고 심수련은 차를 한잔 달라고 말하는데 조비서가 회의 시작할 시간이라고 말합니다. 그렇게 아슬아슬하게 잘 넘어간 심수련입니다.
심수련은 차에가서 민원장이 보낸 선물을 확인을 합니다. 그 선물안에는 민설아의 사진, 소망보육원 사진, 조상헌국회의원 사진들이 있고 심수련 사모님. 날 감방에서 꺼내줘야겠어. 안그럼, 당신 비밀 모두 폭로할거야. 라는 협박 메시지가 있엇습니다.
심수련은 집에가서 협박 메시지를 태우고 핸드폰을 열어서 문자메시지를 보내는듯 합니다.
하윤철과 천서진의 이야기로 돌아가서 천서진이 하윤철에 사무실에 갑니다. 천서진이 하윤철의 사무실로 간 이유는 전화를 해도 답이 없어서 간것입니다. 하윤철은 짜증스러운 목소리로 무슨일이냐고 말합니다. 천서진은 약속 없으면 같이 저녁먹자고 지난번에 약속 펑크낸것도 미안하고 라고 말합니다. 하윤철은 화가난듯 약속있어 라고 말하고 사무실을 나가는데 천서진은 하윤철에게 진짜 왜그러냐고 쫌생이 아니랄까봐 노력을 하면 받아주는 맛이라도 있어야지 라고 말합니다. 하윤철은 천서진에게 아무것도 하지마 대신 생색도 내지마 라고 말합니다. 분위기가 안좋아지는데 이때 천서진 핸드폰으로 메시지가 오고 내용은 당신이 주단태와 무슨짓을 한지 다 알고있다. 라는 글과 눈 모양의 그림이 함께 옵니다.
그날 저녁 모인 주단태, 이규진, 하윤철은 보송마을 오윤희와 협상을한 내용을 말하고 있습니다. 이규진은 집값의 두배를 준다고 말했는데 안 판다고 우와 오윤희 연애 할때도 그렇게 또라이였어? 그런데 우리 하박사 좋아하는 여자 취향이 한결 같다고 빡샌 여자만 좋아해 변태 라고 깐죽거리면서 말합니다. 하윤철은 이규진의 말을 깔금하게 무시하고 주단태에게 어떻게 할 생각이냐고 물어봅니다. 주단태는 우리 제안을 잘 받아 드릴 수 있게 잘 설득해야죠 라고 말합니다. 그말을 듣고 이규진은 잘 알아들었다고 말하고 주단태는 이번일은 이변에게 맡긴다고 말합니다. 이규진은 살짝 겁만주겠다고 말합니다. 이때 양재꽃시장(천서진)이 주단태에게 전화를 합니다.
주단태는 전화를 받았는데 다급한 목소리로 천서진이 지금 당장 만나자고 별장으로 먼저 가서 있겠다고 말합니다. 천서진은 별장에서 주단태를 만나자마자 바로 협박메시지를 보여주면서 헤라팰리스 분수대 그리고 회중시계 협박과 똑같은 그림이라고 말합니다. 주단태는 당황하지 않고 잡아서 핸드폰과 같이 없애 버리면 된다고 말합니다. 그 말을 들은 천서진은 집히는 사람이 있냐고 물어봅니다. 주단태는 민설아 오빠라고 대답합니다.
주단태가 그렇게 생각한 이유는 바로 기계실에서 민설아를 협박할때 민설아가 내가 잘못되면 오빠가 당신을 찾아서 가만두지 않을거라고 말을 했기 때문입니다.
꼼꼼한 주단태는 그 말을 듣고 찾아봤고 민설아가 해외로 입양되었을때 양오빠가 있었다고 천서진에게 말해줍니다. 천서진도 자기도 알아봤고 입양된 집안을 알아낼 수 없었기 때문에 민설아따위한테 신경쓸만한 한가한 집안이 아니라고 말하고 마지막으로 예전부터 지금까지 한사람이 의심스럽다고 말합니다. 천서진이 생각하는 의심스러운 사람은 바로 심수련입니다. 주단태는 천서진의 여러가지 주장을 듣고 마지막으로 내가 해결해라고 말합니다.
그 시각 헤라팰리스 분수대 앞에 나타난 구호동은 슬픈 표정으로 분수대를 보고 있는데 보안 직원이 와서 뭐하는 겁니까 어떻게 이곳에 들어왔냐고 묻자 구호동은 죄송하다고 길을 잘못 들었다고 고생많으십니다 라고 말하고 자리를 떠납니다. 이때 구호동은 사투리를 사용하지 않고 목소리도 다릅니다.
별장에 있다가 집으로 간 주단태는 조비서에게 심수련은 바로 집으로 갔냐고 물어봅니다. 조비서는 바로 갔다고 말하면서 이상한점이 있다고 말합니다. 오늘 회장실로 퀵하나가 올라갔는데 서류가 사라졌고 그 시각이 심수련이 회사에 온 시간과 같다고 말합니다.
주단태는 급하게 집으로 올라가는데 위기를 어떻게 넘길지 궁금합니다. 다음 내용은 3부에서 준비했습니다.
2020/12/01 - [드라마노동] - 펜트하우스 드라마 9화 줄거리 정리 3부 민설아 일기 그리고 오윤희 납치 짤로 보는 드라마
'드라마노동 > 펜트하우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펜트하우스 드라마 9화 줄거리 정리 4부 납치된 오윤희 탈출 짤로 보는 드라마 (0) | 2020.12.02 |
---|---|
펜트하우스 드라마 9화 줄거리 정리 3부 민설아 일기 그리고 오윤희 납치 짤로 보는 드라마 (4) | 2020.12.01 |
펜트하우스 드라마 9화 줄거리 정리 1부 주단태 도청어플 오윤희와 협상 짤로 보는 드라마 (0) | 2020.11.29 |
펜트하우스 드라마 8화 줄거리 정리 7부 경매입찰 짤로 보는 드라마 (0) | 2020.11.29 |
펜트하우스 드라마 8화 줄거리 정리 6부 심수련 남편불륜을 보다 영화관 짤로 보는 드라마 (0) | 2020.11.29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