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노동/펜트하우스

펜트하우스 드라마 10화 줄거리 정리 2부 하윤철이 오윤희를 배신한 과거 이야기 짤로 보는 드라마

by 원이세상 2020. 12. 5.
728x90
반응형

 

 

이번 시간도 펜트하우스 드라마 10화 줄거리 정리 2부의 시간입니다. 1부의 내용은 오윤희가 헤라펠리스에 입주를 했습니다. 내용이 궁금하시면 아래를 확인해 주세요.

2020/12/05 - [드라마노동] - 펜트하우스 드라마 10화 줄거리 정리 1부 오윤희 헤라펠리스 입주하다 구호동 뇌물 짤로 보는 드라마

 

펜트하우스 드라마 10화 줄거리 정리 1부 오윤희 헤라펠리스 입주하다 구호동 뇌물 짤로 보는 드

이번 시간도 펜트하우스 드라마 10화 줄거리 정리 1부의 시간입니다. 9화 마지막은 구호동이 석훈이 석경이 문제로 심수련집에 가서 심수련을 만나고 준비한 차를 한모금하고 컵을 깨버립니다. 9

todayummy.tistory.com

강마리와 고상아 이규진이 모여있습니다. 강마리는 오윤희를 투표를 통해서 쫓아낼 계획인데 이규진은 그렇게 생각을 안하고 하윤철과 천서진 집이 더 시끄러울거 같다고 말합니다. 

하윤철은 퇴근은 하고 집에 왔는데 천서진이 오윤희가 헤라펠리스 들어오는거 알고 있었냐고 물어봅니다. 하윤철은 대답을 안합니다. 그러자 천서진은 알고 있었네 당신이 부축인거냐고 말하는데 하윤철은 내가 뭘 추천서 써준 사람은 주회장인데 라고 말합니다. 천서진은 거짓말 그렇게 좋니? 가슴 떨린 첫사랑이 옆에 있으니까? 라고 말합니다.  

천서진은 오윤희를 싫어하고 같은 곳에 사는것이 너무 미칠듯한 스트레스입니다. 천서진은 하윤철의 첫사랑 오윤희가 잘하는거 보니깐 빚 갚은거 같냐고 오윤희 버린게 평생 죄책감이 들 만큼 절절한 사랑이였냐고 말합니다. 과거의 이야기를 잠시 보면 하윤철과 오윤희는 대학생인듯 합니다. 

오윤희는 하윤철의 뒷바라지를 하고 있습니다. 오윤희는 날을 샌 하윤철을 위해 도시락 그리고 옷을 가져다 일을 해서 월급을 받고 그 돈을 하숙비를 내라고 줍니다. 하윤철은 미안해 하면서 빨리 의사 되서 오윤희를 흉터도 없애주고 먹여살린다고 말합니다. 

 

그 모습을 바라보는 천서진은 아빠에게 전화해서 청아재단 장학금 의대상 한명 추천한다고 말합니다. 삐뚤어진 사랑의 시작입니다. 

하윤철은 술에 취해 집에 걸어가는데 앞에 오윤희가 나타나서 청아재단 장학금 받았냐고 왜 말을 안했냐고 물어봅니다. 오윤희는 더러운 돈을 왜 받았냐고 가서 천서진 얼굴에 그 돈 던져버리라고 말하는데 하윤철은 가난해서 어쩔수 없다고 눈 한번 감고 받으면 될것을 왜 그렇게 예민하게 행동하냐고 그거 자격지심이라고 말합니다. 오윤희는 내 인생 이렇게 만든 천서진한테 구걸하면서 학교 다니고 싶냐고 천서진하고 엮이는거 죽는것보다 싫다고 말하는데 하윤철은 폭팔합니다. 

하윤철은 장학증서와 꽃다발을 바닥에 던지고 제발 그만하라고 지친다고 말하고 하숙집에 들어갑니다. 

그리고 하윤철은 천서진과 술을 마시고 있습니다. 하윤철이 과음을 하고 있는데 천서진은 하윤철에게 날개를 달아준다고 말하고 키스를 합니다. 

 

하윤철은 천서진에게 "오윤희 오윤희 오윤희 그거 죄책감이야" 라고 말하는데 천서진은 테이블 위에 올라가서 하윤철을 빰을 때립니다. 그리고 누구 한명 죽어 나가는거 보기 싫으면 처신잘하라고 말하고 자리를 떠납니다. 하윤철의 빨개진 뺨이 아파 보입니다. 

 

심수련의 이야기로 가서 심수련은 자고 있는데 나쁜 꿈을 꾸고 있습니다. 그 꿈은 민설아가 떨어질때 엘리베이터에 있던 기억인데 민설아를 밀어버리는 사람은 천서진이고 뒤에 있던 남자는 주단태입니다. 놀라서 일어나는데 눈앞에 주단태가 있습니다. 심수련은 나 때문에 잠에서 깼냐고 물어보는데 주단태는 잠이 안와서 있었다고 하면서 공들여서 세운 헤라펠리스와 계획이 오윤희 때문에 더렵혀 졌다고 오윤희랑 가까이 지내지 말라고 심수련에게 말합니다. 

다음날 피트니스 센터에서 만난 이규진과 오윤희입니다. 오윤희는 이규진에게 기기 사용법을 알려달라고 하는데 이규진은 오윤희에게 알려줍니다. 오윤희는 이규진에게 칭찬과 아부를 하면서 모르는거 있을때 주저없이 물어봐도 되냐고 오빠처럼 이라고 말하는데 이규진은 오빠라는 말을 듣고 당황해 합니다. 오윤희는 우리가 조금 특별한 사이잖아요 모르는 사람보다 친근하고 좋다고 말합니다. 이규진은 "우리 동생이 되게 착하다" 라고 말합니다. 그리고 오윤희는 마지막으로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오빠 그리고 안경 벗으니깐 치명적으로 섹시하시다" 라고 말하고 자리를 떠납니다. 이규진은 오윤희한테 넘어갔습니다. 

 

운동을 하고 나오는데 천서진을 만납니다. 천서진은 얼마 있을지도 모르는데 즐기라고 말하는데 오윤희는 그렇게 말하면 니 마음이 편하니? 너 떄문에 욕심이 생겼고 여기까지 오게 되었고 앞으로 더 욕심을 낼 생각이야 85층 너네 집 그리고 니가 가진것들 내가 뺏긴것들 전부다 라고 말합니다. 천서진은 죽이고 싶은거 참고 있으니깐 그만 까불라고 말하는데 오윤희는 참지 말라고 말합니다. 본격적인 둘의 전쟁이 시작 되었습니다. 

천서진은 사무실(레슨실)에 가서 비서를 불러서 어떤 사람을 찾으라고 사진을 줍니다. 오윤희를 쫓아내기 위해서 계획을 하고 있는듯 합니다.  

 

준비한 2부 내용은 여기까지 입니다. 3부에는 어떤 내용이 있을까요? 3부에서 만나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