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트하우스 드라마 15화 줄거리 3부의 시간입니다. 이번 3부가 15화 줄거리 마지막인데요 2부의 이야기는 구호동이 납치되고 은별이가 정신과 상담을 하는데 가면증후군이라는 것을 알게 되는 하윤철입니다. 2부의 내용은 아래에 준비 했습니다.
2020/12/20 - [드라마노동] - 펜트하우스 드라마 15화 줄거리 정리 2부 배로나의 오해 하은별 상담 그리고 가면증후군
3부 시작하겠습니다.
하윤철은 오윤희에게 은별이가 너와 나의 사이를 오해했고 그래서 은별이가 로나를 협박을 했다고 말해줍니다.
오윤희는 하윤철에게 이야기를 듣고 급하게 집에 와서 로나는 찾는데 심수련은 로나 방금 잠들었다고 할말이 있어서 기다리고 있었다고 오윤희를 진정시킵니다.
심수련도 배로나에게 들었던 말을 오윤희에게 말해줍니다. 배로나가 그날 하윤철에 집에서 나오는걸 봤고 엄마의 핸드폰에서 하윤철의 사진을 봤다고 말해줍니다.
오윤희는 천서진은 왜 은별이에게 그런 말을 한건지 이해 할수 없다고 말하는데 심수련은 자기 잘못을 덮으려고 했거나 은별이가 로나를 미워하게 만들려고 했을거야 그래야 은별이가 경쟁심이 생겨서 로나를 이길때니깐 이라고 말합니다. (역시 심수련 똑똑합니다.)
오윤희는 그것도 모르고 딸에게 막말하고 소리질러서 미안한 마음에 눈물을 흘립니다.
그리고 오윤희는 이렇게는 안 당해 천서진 그 기집애도 똑같이 당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오윤희의 복수가 시작됩니다.)
오윤희는 식당에 천서진을 불러서 은별이의 부정 입학에 대해서 그리고 천서진의 불륜을 말합니다. 그러자 천서진은 주단태는 내 남자야! 하윤철과는 이혼했다고 말합니다.
오윤희는 옆방에 천서진의 아버지를 모셨습니다. 모든 내용을 들은 천서진의 아버지는 보고 천서진은 다가가서 다 말씀 드린다고 말합니다.
오윤희는 천서진의 아버지에게 25년전 딸의 잘못을 덮어줬기 때문에 딸이 이렇게 밖에 못 산거에요 라고 그리고 과거에 이야기를 말하는데 천서지의 아버지는 오윤희 넌 여전히 변한게 없군아 라고 말합니다.
천서진의 아버지는 너 따위에게 발목잡힐 만만한 집안 아니야 쓸데없이 시간만 뺏겼잖아 라고 말하고 자리를 떠납니다.
아버지가 나가고 천서진은 그떄나 지금이나 아버지는 내편이야 니가 할수 있는건 아무것도 없고 아버지 없이 자랐으니 아버지의 그늘을 모르겠지 라고 말하고 자리를 떠납니다.
오윤희는 기가차서 억장이 무너저 내립니다.
아버지가 가고 아버지 박변호사에게 전화를 하는 천서진은 박변호사에게 동생이 이사장이 될것이며 유언장도 다시 작성할것이라는 말을 듣게 됩니다. 아버지의 요청으로 말이죠
아버지는 사무실로 가서 선임장에 서영이(천서진동샌)이름을 적고 서명을 합니다. 이떄 천서진이 사무실에 들어옵니다.
식당에서 이야기와 다르게 천서진의 아버지는 천서진에게 “니가 내 얼굴에 먹칠을해” 라고 말하며 용서하지 않는다고 말합니다.
그말을 듣고 천서진은 무릎을 꿇고 잘못했다고 한번만 용서해달라고 말하는데 천서진의 아버지는 실망했다고 말합니다.
천서진의 아버지는 청아재단 이사장에서 천서진을 재명 할것이고 청아예고도 그만 둬야 하며 상속 재산도 모두 환수할 계획이라고 말합니다. (천서진은 빈털털이가 되었습니다.)
천서진은 아버지의 바지가랑이를 잡고 한번더 기회를 달라고 애원하지만 더이상 기회는 없다고 말하고 사무실을 나갑니다.
비가오고 아버지가 떠나고 있는데 천서진은 아버지에게 제가 잘못 살았다면 그건 모두 아버지 떄문이에요 그렇게 비교하고 경쟁시키고 채찍질에 또 채찍질에 한번도 진짜 사랑을 준적 없잖아요 라고 말합니다. (아버지의 표정을 보니 큰 충격을 받은 듯합니다)
결국 천서진 아버지는 천서진의 빰을 때리고 이제 더 이상 내 딸이 아니야 라고 말하고 자리를 떠납니다.
천서진은 아버지의 가방을 붙잡고 아버지가 가는것을 말리다고 있는데 실랑이를 하고 있다가 갑자기 천서진의 아버지가 뇌출혈 증상을 보입니다. 천서진의 아버지는 천서진에게 안기는듯한 몸짓을 하는데 천서진은 아버지를 안잡습니다. 결국 천서진의 아버지는 계단에 굴러 떨어지게 됩니다.
천서진은 놀라면서 피를 흘리는 아버지는 놔두고 가방에 선임장을 가지고 도망갑니다.
결국 아버지는 들고 있던 손에 힘이 빠져 바닥에 맞닿았습니다. (아버지가 죽는듯한 느낌을 줍니다.)
천서진은 사무실에 왔습니다. (공포 드라마 같은 느낌입니다.)
천서진은 갑자기 피아노를 치고 소리를 지르고 “나를 이렇게 만든건 아버지에요 그러니 너무 원망하지 마세요 저한테 하나는 해주고 가셨으니” 라고 혼잣말을 하면서 펜트하우스 드라마 15화가 끝이 납니다.
천서진의 끝없는 욕망을 잘 보여줬다고 생각됩니다. 우리 같이 16화에서 만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