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포스팅은 펜트하우스 2 드라마 1화 줄거리 정리 2부의 시간입니다. 펜트하우스2는 역시 많은 이야기가 있어서 포스팅이 많아질 수 밖에 없는데요 같이 펜트하우스 시즌2 드라마 줄거리를 보시겠습니다. 1부의 내용은 아래에 준비 했습니다.
2부의 시작은 1부의 마지막 부분과 이어지는 부분 천서진이 85층 집에 와서 택배를 열어봅니다.
국화꽃이 있는데 국화는 죽은사람한테 보내는 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국화꽃 딭에 천서진의 영정사진이 있습니다. 소름입니다.
영정사진뒤에는 죽어! 죽어버려! 라는 저주의 메시지가 같이 보내졌습니다.
천서진은 매우 기분나빠 하며 주단태에게 들고가서 이런게 또 왔다고 말하면서 보여줍니다.
천서진은 주단태에게 오윤희 짓이 분명하다고 말을 하자 주단태는 진정하라고 말을 합니다.
천서진은 오윤희가 살아 있는한 우린 완전히 자유로울수 없어 라고 말하자 주단태는 오윤희가 사라진지 벌써 1년이나 되었고 아직까지 잡히지 않는것을 보면 도망치다 죽었거나 숨어있다 죽었거나 둘중 하나라고 말합니다.
천서진은 "난 안믿어 시신이 발견되기 전까지 오윤희 딸 잘 감시하고 있는거야?" 라고 말합니다.
주단태는 "경찰이 24시간 감시하고 있고 나도 확실한 사람 붙혀놨어"라고 말합니다.
천서진은 주단태가 준비한 음식을 보고 좋아하는데 주단태는 "파티는 어땠어 술은 안취했고?"라고 물어봅니다.
천서진은 하윤철과 뜨거운 밤을 보냈기 때문에 표정이 굳어버립니다.
주단태는 "별일 없었어?"라고 물어봅니다. (주단태는 다 알고 있습니다. 하윤철과 뜨거운 밤을 보낸것을 말이죠)
천서진은 "별일은 무슨 (술을)기분 좋을 만큼 마셨어" 라고 대답합니다.
한편 국회의사당 앞에서 시위를 하고 있는 이규진입니다. (부동산 정책을 반대하고 있습니다.)
1년이란 시간안에 이규진은 국회의원이 된듯 합니다. 국회의원 이규진 단식투쟁 10일째라는 현수막이 보입니다.
이규진 옆에서 열심히 시위를 참여하고 있는 이규진의 아내 고상아도 보입니다.
카메오인듯 한데 고상아 옆에 장성규도 보입니다. 하하
단식투쟁을 하다가 쓰러지는 이규진입니다.
특별출연 장성규 역시 잘합니다. 이규진은 안고 뛰어가는 저 표정 아주 명품연기 입니다.
임시 천막 안에 준비되어 있는 음식들이 눈에 보입니다.
진수성찬입니다.
손으로 잡채를 먹는 이규진 입니다.
이때 제이킹홀딩스 주단태회장, 청아재단 천서진 이사장과 약혼기사를 이규진에게 보여주는 고상아입니다.
장성규 보자관은 이규진에게 제이킹홀딩스와 청아재단 합병을 해서 주식이 떡상했다고 말해줍니다.
보좌관의 말을 듣고 고상아는 열받아서 이규진의 때리며 "그 주식 내가 사자고 했어 안했어" 라고 말합니다.
이규진은 보자관에게 "내가 얘기 하라고 했지 너 샀어 안샀어" 라고 말하자 보자관은 몰빵했다고 말합니다.
한편 청아예술고등학교에 도착한 하은별은 1학년 생활과 다르게 다른아이들에게 선물을 받고 있습니다.
(은별이에게 잘 보이려는 반 아이들의 부모님의 뇌물입니다. 은별이한테 잘보여야서 해택를 받겠다는 욕심이지요.)
지금부터는 아이들이 2학년인 상태입니다.
은별이는 화장실도 교직원 화장실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대단합니다.
화장실 문에 번호키를 눌러서 들어가게 되어 있습니다. 아마도 은별이 전용화장실인듯 합니다.
하은별은 핸드폰을 열어서 무언가를 확인을 하고 있는데 얼굴표정이 굳어집니다.
한편 아이들은 주단태화 천서진의 약혼 기사를 읽고 있습니다.
이때 석경이와 석훈이가 등장합니다.
안은후는 석경이에게 은별이랑 자매된 소감이 어때 둘중 누가 언니야 라고 놀립니다.
열받은 석경이는 "자매는 누가 자매야 재수없게" 라고 소리치며 말합니다.
이때 은별이가 등장해서 "니가 왜 재수없는데"라고 말합니다.
은별이는 "우리집이 그렇게 맘에 안들어? 난 너랑 자매되서 좋은데 앞으로 잘해보자 주석경" 라고 말합니다.
한편 반 안에서 왕따자리 라고 적힌 책상과 빨간색 라인이 되어 있는 곳에 엎드려 있는 학생이 보입니다.
바로 왕따는 배로나 입니다. 배로나는 학교는 미래여자상업고등학교 입니다.
아이들에게 살인자의 딸로 괴롭힘을 받으며 학교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괴롭힘을 받으며 학교 생활을 하고 있는 배로나를 생각하니 마음이 아픕니다.
한편 특별실에 모인 아이들 앞에 마두기선생이 나타나서 서울대 진학 특별 교육을 시작합니다.
이곳에 모인 학생들은 하은별, 주석경, 주석훈, 이민혁, 유제니, 안은후 총 6명 입니다.
(안은후의 역활이 늘어나서 좋습니다.)
방과후에 교육을 할것이며 생활기록부와 자기소개서에 쓸수 있는 교내 경시들을 정리해서 아이들에게 주면서 아이들끼리 겹치지 안도록 골고루 나눠 가질수 있도록 설계해서 준비해왔다고 보여줍니다.
마두기 선생의 설계를 기준으로 각자 자리에 가서 지원서를 작성하고 있습니다.
주석훈은 답답한 얼굴과 한숨을 쉬면서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한편 배로나는 편의점 알바를 하고 있습니다.
배로나도 주단태와 천서진이 약혼을 한다는 뉴스를 듣게 되는데요
배로나는 뉴스를 듣고 주먹을 꽉 쥐고 분노 하고 있습니다.
이때 편의점 사장님이 등장하고 배로나에게 진짜 살인자 딸이냐고 물어봅니다.
배로나가 대답을 하지 않자 사장은 당장 꺼지라고 말하면서 편의점 유니폼을 강제로 벗기고 내보냅니다.
편의점에서 쫓겨 나오자마자 기자들은 배로나에게 인터뷰를 하려고 다가 갑니다.
기자들을 피해 도망가는 모습을 보는 지켜보는 남자가 보입니다.
한편 주단태의 가족과 천서진의 가족이 모여 저녁식사를 하고 있습니다.
하은별과는 다르게 역시 감정을 못 숨기는 주석경과 주석훈입니다.
이때 갑자기 주석경이 먼저 일어날께요 라고 말하면서 식사자리를 떠나려고 하는데 역시 주석경 직진입니다. 대단합니다.
너무 길어져서 준비한 펜트하우스2 드라마 1화 줄거리 정리 2부 배로나1년동안 천서진협박메시지 이규진시위 이규진국회의원 장성규출연 주석경자매하은별 배로나편의점에서해고되다 배로나기자인터뷰는 여기까지 입니다.
3부에서 만나요.
아참! 잘보셨다면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2021/02/22 - [드라마노동/펜트하우스] - 펜트하우스2 드라마 1화 줄거리 정리 3부 배로나가월세를전전하며살고있는이유 하은별손가락 천서진과주석경기싸움 악마의목소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