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포스팅은 1탄 이후에 직접방문해서 주변이 어떻게 되어 있는지 네비게이션은 어디를 입력하고 출발했는지에 대해서 자세한 내용을 담았습니다.
2020/10/25 - [여행노동] - 의령 여행 준비 의령 댑싸리 1탄 계획해보자 댑싸리와 핑크뮬리의 차이점
먼저 출발하기 위해서 도착 장소를 네이게이션에 입력을 해야합니다.
저는 의령호국의병의숲친수공원 을 입력해서 갔더니 잘 도착했습니다.
경남 의령군 지정면 성산리 675-1
아래 사진을 보시면 저 밑에 화장실 사람이 자전거를 타는 모습이 있는 저기로 내려가게 됩니다.
길을 알려주시는 분들이 있고 다른길로 못들어갑니다. 하얀색 자동차가 가는 모습이 보입니다.
보시면 갈대가 멋있게 보이는데요 크기가엄청 큽니다.
길을 따라가다보면 아래사진에 차들이 많이 있는 곳에 주차를 하게됩니다.
아래처럼 자동차들이 주차가 되어 있는 모습을 보입니다 주차공간이 많아서 주차 문제는 걱정을 안하셔도 되는데 많이 알려지면 또 모르겠습니다.
주차장 바닥이 사진과 같이 되어 있어서 먼지가 많이 날립니다.
주차를 하기전부터 보이는 갈대와 주차를 하고난 뒤 엄청난 핑크뮬리가 방갑게 기다려주고 있습니다. 어서 빨리가서 사진을 찍어줘야지요
사진은 열심히 찍디가 목적이 있는 댑싸리를 보러 갑니다.
우리가 너무 늦게 갔는지 블로그에 봤던 그 색이 아니였지만 그래도 중간중간 블로그에서 보이는 색이 남아있었습니다.
봤을때 벌써 겨울이 많이 왔는가 하는 생각을 하게 되었어요
그리고 갈대밭이 너무 멋있었어요
길이는 대략 2m 정도 나오는듯했습니다.
그리고 아래 사진을 보면 잘 안보이시겠지만 솜사탕, 풀빵, 각종 간식거리를 파는 곳이 있어요
솜사탕을 사서 들고 사진을 찍어도 좋을듯 합니다.
핫도그가 맛이 있었어요
대략 1시간 정도 재미있게 구경하면서 산책하면서 이야기하면서 돌아다녔던거 같았어요 사진에 조금 관심이 있으신분들은 대략 2시간은 놀 수 있는 공간이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보여드릴 부분 그리고 안쪽까지 구경을 하면 재미있을듯 합니다. 어린 아이가 있으신분들은 킥보드를 가지고 가면 어떨까요? 라는 질문을 할 수 도 있는데 킥보드가 탈만한 곳은 자동차가 지나다니기 때문에 킥보드는 안가져가시는것을 추천합니다.
의령 데이트 코스로도 괜찮다고 생각을 합니다.
'여행노동'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의령 여행 준비 의령 댑싸리 1탄 계획해보자 댑싸리와 핑크뮬리의 차이점 (0) | 2020.10.25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