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노동

투 더 레이크 TO THE LAKE 시즌1 1화 줄거리 정리 5부 1화마지막줄거리

by 원이세상 2021. 1. 2.
728x90
반응형

 

이번 포스팅은 레이크 시즌1 1 줄거리 정리 5 입니다. 5부의 시작은 역시 4부의 부분 이라의 엄마가 집으로 찾아왔습니다. 

2021/01/02 - [드라마노동] - 투 더 레이크 TO THE LAKE 시즌1 1화 줄거리 정리 4부

 

투 더 레이크 TO THE LAKE 시즌1 1화 줄거리 정리 4부

이번 포스팅은 투 더 레이크 시즌1 1화 줄거리 정리 4부 입니다. 4부의 시작은 역시 3부의 끝 부분 아들(안토냐)를 구하기 위해서 엄마는 선택을 합니다. 2020/10/30 - [드라마노동] - 투 더 레이크 TO TH

todayummy.tistory.com

문을 열어서 엄마를 확인하는데 엄마는 이미 전염병에 걸렸고 눈이 멀어 있는 상태였습니다. 

 

이라는 엄마를 집에 들어오게 합니다. 이라는 마음이 아프지만 아들 안토냐를 위해서 집으로 들어오게 해서는 안되기 때문에 엄마의 부탁을 거절하고 눈물을 흘립니다. 

한편 세르게이는 식료품 버스기사를 돈으로 매수해서 어렵지만 모스크바에 갑니다. 

같은 시각 아냐는 세르게이의 편지을 읽게 됩니다. ‘아냐, 안톤(세르게이 아들) 데리고 와야겠어 다녀올게아냐는 분노의 눈물을 흘립니다. 

세수를 하고 나온 아냐는 아들과 보리스가 망원경으로 밖을 보고 있는것을 보고 다가가서 무슨일인지 확인을 합니다. 

없는 사람들이 료냐의 집에 들어갑니다. 

료냐에 집에 들어간사람은 약탈을 위해 돌아다니는 사람입니다.  없는 사람중 한사람은 료냐를 공격해서 기절시키고 티비를 챙기고 트럭에 싣고 모습을 보리스는 대비를 하게 됩니다.  

없는 사람들중 한명은 마리나를 강간하기 위해서 약으로 기절을 시키고  다른 사람들은 다른집에 챙길 물건이 있는지 움직이게 됩니다. 

아냐의 집에 들어오자 보리스는 총을 쏴서 위협을 가하고 같은 시간 폴리나도 마리나를 강간 하려는 남자목에 가위로 공격을 합니다.

 

다시 아냐의 집 이야기로 돌아가서 없는 남자는 보리스에 위협에도 상관없이 총을 쏘려고 하자 결국 보리스는 남자에게 총을 쏩니다. 남자가 쓰러지지자 미샤는 밖으로 나가고 보리스는 총을 장전을 합니다. 

한편 폴리나는 남자에게 공격을 받고 있는데 미샤는 폴리나를 위해서 인지 쓰러진 남자의 총을 챙겨서 폴리나에게 달려갑니다. 미샤가 공격 받지 않도록 보리스는 엄호를 합니다. 

그시각 폴리나는 남자를 제압하게 되고 그때 미샤가 총을 들고 들어옵니다.

보리스의 적절한 대응으로 알수없는 남자는 동료를 데리고 도망가게 됩니다. 

남자들이 떠나자 미샤는 아들을 확인하기 위해서 로냐의 집으로 뛰어가고 보리스도 따라갑니다. 

로냐는 폴리나의 도움으로 깨어나고 보리스는 놈들이 다시 올것이며 빨리 이곳을 떠나야 한다고 말합니다. 

시각 세르게이는 이라에게 갔고 집에 들어간 세르게이는 이랴에게 안토냐를 데리고 오라고 밑에 대기 중이라고 말합니다. 이라는 세르게이를 보고 기뻐서 키스를 하면서 세르게이를 안고 세르게이는 시간이 없으니깐 빨리 준비하라고 말합니다. 

세르게이는 이라와 안토냐를 데리고 나오는데 이상함을 감지합니다. 이라에게 안토냐를 데리고 빨리 차에 타라고 말하고 죽은 기사에 몸을 수색해서 통행증을 챙기고 떠나려고 하는데 약탈하는 사람들이 나타납니다.  

세르게이는 차에 타서 출발할려고 하는데 약탈하는 사람이 못가게 막으려고 하자 엑셀을 밟고 따돌리게 됩니다. 

세르게이는 모스크바 도로 통제하는 곳까지 오게 되었고 기사에게 챙긴 통행증을 보여주면서 지나가려고 하는데 결국 전처와 아들을 들키게 되서 엑셀을 밟고 도망갑니다. 

한편 약탈을 하려다가 도망간 남자는 조직에 보복을 당하고 조직은 놈들을 잡기 위해서 움직이게 됩니다. 

한편 떠나기 위해서 짐을 챙겼고 보리스는 아냐에게 빨리 떠나자고 하는데 아냐는 세르게이가 안왔기 때문에 떠난다고 말합니다. 

이때 세르게이가 왔고 현처와 전처를 간단하게 소개을 하고 아냐에게 이라 코트를 챙겨달라고 합니다. 

모습을 보고 료냐는 눈치 없게 예비용 마누라야? 라고 말합니다. 

한편 아냐는 코트를 챙겨주는데 이라는 아냐에게 무슨 일이 있어도 절대 당신들 용서 안한다고 말합니다. 

한편 약탈 조직들이 오게 되고 미샤는 다시 왔다고 큰소리로 말합니다. 

미샤의 소리를 듣고 세르게이와 아냐는 뛰어서 집을 나오는데 모습을 약탈 조직은 총을 쏘면서 1화가 마무리가 됩니다. 

여기까지 준비한 레이크 시즌1 1 줄거리 정리 5 내용입니다. 2화에서 만나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