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포스팅은 펜트하우스2 드라마 5화 줄거리 정리 4부의 시간입니다. 3부의 내용을 간단하게 정리를 하면 주단태의 계획에 완전하게 넘어간 천서진은 청아재단과 제이킹홀딩스 합병을 진행하게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준비를 했습니다.
시작은 강마리가 소주를 글라스로 먹고 있습니다.
오윤희는 강마리에게 술을 그만 마시라고 말합니다.
강마리는 "이거 마시고 죽을거니깐 아니 다 같이 죽는거야" 라고 말합니다.
오윤희는 "쪽팔려서요? 목욕탕에서 일하는게? 때밀이가 뭐가 어때서요 도둑질 한것도 아닌데 그런거 가지고 협박하는 놈들이 쪽팔리는거지 제니엄마가 뭐가 부끄러워서 민혁이네죠 그 사진 보낸거" 라고 말합니다.
강마리는 넋두리를 합니다.
오윤희는 강마리에게 "넋두리 해봐야 소용없어요 힘 없으면 당하는거니깐 그렇게 나도 많이 당했잖아요 헤팰사람들한테" 라고 말합니다.
강마리는 "이런 상황이 되서야 사과하는게 꼴 보기 싫겠지만 나도 미친년이였어 사람이 다 그런거 아니야? 나도 내가 당해보기전까지 몰랐다고 빡치면 고소해" 라고 말합니다.
오윤희는 강마리에게 이번 학교폭력사건에 대해서 증거도 없고 이렇게 계속 밀고 나갔다가는 다칠 수 있다며 합의를 하는 것을 권유합니다.
강마리도 알고 있고 제니가 만신창이가 될 때까지 모르고 있었다는게 용서가 안되서 그리고 제니에게 너무 미안해서 행동을 하고 있었던것입니다.
오윤희는 강마리에게 "하나를 내어주고 하나를 받아와야죠" 라고 말합니다.
다음날 석경이는 아침 일찍 은별이 집으로 갑니다.
석경이가 도착했을때는 은별이가 씻고 있었고 진쌤 몰래 은별이 방으로 들어갑니다.
석경이는 은별이 핸드폰을 찾기위해 책상 주변 그리고 가방 안을 확인을 합니다.
이때 갑자기 천서진이 들어옵니다.
석경이는 열었던 서랍을 다리로 밀어서 닫는데 이 상황을 본 천서진은 여기서 뭐하는거냐고 말하고 강제로 석경이를 끌고 나가려고 하는데 석경이는 알았으니깐 놓으라고 합니다.
천서진은 석경이에게 무슨 꿍꿍이냐고 묻는데 석경이는 뻔뻔하게 은별이랑 같이 학교를 가려고 왔다고 말합니다.
이때 은별이가 씻고 나왔고 천서진은 급히 석경이를 데리고 나갑니다.
석경이는 천서진한테 "아니라고 발뺌 할때는 언제고 그러다 들키겠어요"라고 말하고 먼저 학교를 갑니다.
천서진은 은별이한테 가서 석경이랑 거리를 두고 지내 쓸데없는 말 무시하고 알겠어? 라고 말합니다.
그리고 은별이는 학교에 갔는데 안은후를 만나게 됩니다. 안은후는 하은별에게 석훈이랑 로나랑 다시 만난다고, 어제 밤 둘이 같이 있는 것을 봤다고 분위기를 봐서는 주석훈이 아직 배로나를 못 잊은거 같다고 말합니다.
안은후가 하은별에게 말한 내용은 거짓말입니다. 석경이가 시킨것입니다.
은별이는 배로나한테 가서 학생이 없는 곳에 끌고 와서 석훈이에게 그만 꼬리치라고 말합니다.
배로나는 무슨 꼬리를 쳤다는 거냐며 은별이에게 말하는데 은별이는 주석훈 하고 사귀고 있다고 말합니다.
은별이는 배로나에게 석훈이를 쳐다보지 말고 알짱거리지마 기분 나쁘니깐 이라고 말하는데
배로나는 니네 엄마랑 석훈이 아빠랑 약혼 했잖아 그런데 니들이 어떻게 사궈 라고 말합니다.
(맞는 말입니다. )
그리고 은별이는 배로나에게 경고를 합니다. 앞으로 석훈이랑 같이 있는 모습이 보이면 지옥 가는거 라고 말이죠
배로나는 은별이에 말을 듣고 거짓말 말도 안되 라고 혼잣말을 하는데 결국 석경이로 인해서 오해가 생겼습니다.
한편 강마리는 천서진에게 가서 학교폭력사건은 여기서 덮으려고 한다고 말하는데 고상아가 이제야 정신을 좀 차린건가 라고 말합니다.
강마리는 고상아 말을 무시하고 천서진에게 석경이 청아예술재 출전 시키라고 말합니다.
천서진은 오윤희에게 동의 하냐고 묻습니다.
오윤희도 동의한다고 말을 하는데 조건이 있다고 합니다.
조건은 청아예고 학부모 위원회에 참여를 하겠다고 하고 학부모위원 자격으로 아이들의 전반적인것을 관찰 할 수 있고 CCTV를 확인 할 수 있는 권한도 갖겠다고 말합니다.
그리고 오윤희는 청아예술재 심사위원을 정하는것은 학부모위원회에서 할 수 있게 해달라고 말합니다.
천서진은 오윤희에게 학교 측 고유 권한 이라고 대답합니다.
오윤희는 그래서 오랫동안 비리가 있지 않았나요? 납득할 수 없는 대상 수상도 있었고 라고 말합니다.
강마리도 그동안 공정성에 의문이 있었던건 사실이였고 오윤희 말에 찬성한다고 말하고 고상아에거 물어봅니다.
고상아도 찬성을 합니다.
오윤희가 마지막으로 천서진에게 말한 조건을 받아드리면 교육청에 합의 의사를 밝힐예정이라고 하면서 천서진에게 어떻게 할 것이냐고 물어봅니다.
천서진은 대답없이 오윤희를 노려보면서 드디어 청아예술제 이야기가 시작이 됩니다.
여기까지 준비한 펜트하우스2 드라마 5화 줄거리 정리 4부 학교폭력조건합의 석경이은별이방에들어가다 강마리술 강마리눈물 석경이거짓말 석훈이은별이사귀는오해가생기다 석경이이간질이였습니다.
재미있게 보셨으면 좋아요 부탁해요
5부에서는 본격적인 청아예술제 이야기가 시작이 됩니다. 시즌2 1화에서 청아예술제가 끝나고 누군가 사망하는 장면이 보였습니다. 청아예술제에서 어떤 일이 일어날지 기대하면서 5부에서 만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