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포스팅은 펜트하우스 시즌2 드라마 7화 줄거리 정리 1부의 시간입니다. 6화의 마지막에는 심수련을 닮은 여자가 등장을 합니다. 과연 누구일까요? 그리고 6화에는 많은 이야기가 있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준비를 했습니다.
이제 7화 줄거리 정리 1부를 시작하겠습니다.
헤라팰리스의 모습이 보입니다.
주단태는 조비서에게 보고를 받습니다.
보고의 내용은 천서진에서 훔친 은별이 목걸이에 배로나의 혈은이 나왔다고 말합니다.
주단태는 조비서의 보고를 받고 "하은별 목걸이에서 배로나의 혈은이라 일이 재미있게 돌아가는데" 라고 말하고 로나의 장례는 언제냐고 묻습니다.
조비서는 오늘이며 오윤희가 아무도 한테도 부고를 알리지 않아서 남편인 하윤철만 참석하는것으로 알고 있다고 보고 합니다.
한편 하윤철은 로나의 장례식에 참석을 하기 위해서 왔는데 천서진이 계속 전화를 합니다. 결국 하윤철은 천서진의 전화를 받고 "말했잖아 오늘 로나 장례식이라고 오늘은 연락하지 말라니깐" 이라고 말하는데 천서진의 다급한 목소리로 "우리 은별이가 우리 은별이가 빨리 집으로 와" 라고 말합니다.
하윤철은 차에 있는 국화꽃다발을 보고 고민을 하지만 결국 하윤철은 은별이에게 갑니다.
하윤철은 오윤희에게 미안하다, 윤희야. 본사에 비상이 걸렸어. 도저히 빠져나갈 수가 없네. 라는 문자 메시지를 보냅니다.
그리고 오윤희는 가방에서 약을 꺼내서 먹을려고 하는데 로건리가 나타나서 말립니다.
아래의 내용은 6화에서 나온 내용과 같습니다.
그리고 다시 오윤희가 약을 먹으려고 하자 로건리는 다시 말리며 내가 당신 이러라고 살려준 줄 알아 라고 말합니다.
오윤희는 울면서 "내손으로 벌 받겠다고 민설아 죽인 벌 지금 받으러 가겠다고" 말하는데
로건리는 "죽을때 죽더라고 로나를 이렇게 만든 사람이 누군지 밝혀야 될거 아니야 진범 따로 있어 하은별 그 뒤에 천서진이 있어" 이라고 말합니다.
한편 하은별은 로나의 허상을 보면서 트로피로 공격을 합니다.
천서진은 딸의 이상한 행동에 당황하면서 은별이를 부르는데 은별이는 엄마의 목소리가 들리지 않습니다.
은별이는 엄마에게 저기 있다며 손가락으로 가르키는데 그곳을 보는 천서진은 아무것도 없는 것을 확인합니다.
그리고 천서진은 딸에게 "아니야 로나는 죽었어 다시 올 수 없다고 대체 몇 번을 말해" 라고 말하는데 은별이는 허상이 계속 보입니다.
하은별은 로나의 허상을 공격하기 위해서 트로피를 휘두르는데 그 행동 때문에 천서진의 손이 다칩니다.
이때 하윤철이 집에 도착하고 딸은 안고 괜찮다고 말합니다.
은별이는 "나 좀 살려줘 아빠 나 너무 무서워서 미칠거 같아 자꾸 로나가 나타나 나보고 죽어버리래 저 웃음소리" 라고 말합니다.
하은별과 천서진은 은별이의 모습에 마음 아파서 눈물을 흘립니다.
한편 로건리는 오윤희에게 "이대로 무너질꺼야" 라고 말하는데 오윤희는 "확실해? 하은별이 그랬다는게" 라고 묻습니다.
로건리는 "당신이 살아서 직접 확인해" 라고 말하고 오윤희는 "확인하고 싶지 않아 이제 와서 내가 뭘 할 수 있는데 내가 복수하러 오지만 않았으면 우리 로나 죽지 않았을꺼야 그깟 복수가 뭐라고 내 딸 왜 여기로 보냈어 막았어야지 어떻게든 붙잡았어야지"라고 울면서 말하는데 로건리는 "로나가 왜 돌아왔는지 왜 정말 몰라? 로나가 부탁했어 나한테" 라고 말하면서 과거의 이야기가 나옵니다.
과거 로나는 로건리에게 "저 한국으로 보내주세요 설아 꿈 제가 대신 이뤄주고 싶어요 청아예술제 대상 트로피 제가 꼭 탈께요 그러면 설아가 우리엄마 조금은 용서해주지 않을까요?" 라고 말합니다.
오윤희는 딸이 왜 한국에 돌아왔는지 이유를 몰랐었는데 로건리의 말을 듣고 더 마음이 아파옵니다.
그리고 로건리는 오윤희에게 로나 죽음에는 하윤철도 관련이 있다고 말하고 장례식 장을 떠나려고 하는데 오윤희가 로건리를 막고 하윤철이라고 그랬냐고 다시 묻습니다.
믿지 못하는 오윤희에게 로건리는 "하윤철 지금 하은별이랑 같이 있어 하윤철도 범인이 지딸이라는거 알아 당신 딸이 죽인 살인범이 행복하게 살아도 괜찮다면 당신 마음대로해" 라고 말하고 정말로 자리를 떠납니다.
오윤희는 "윤철이가 그럴리가 윤철리가 그럴리가 없어 아니야 아니야 아니라고 윤철이가 그럴리가 없다고" 라고 오열하며 말합니다.
천서진은 하윤철에게 방법은 그것 뿐이야 라고 말하고 하윤철과 천서진은 고통스러워 하는 딸을 위해 지금은 알 수 없지만 어떤 행동을 하려고 결심 합니다.
이때 하윤철에게 메시지가 옵니다. 바로 오윤희입니다.
윤희 - 로나 가는 길, 외롭지 않게 같이 해줘. 부탁이야. 기다릴게. 라는 메시지 입니다.
한편 주단태에 심수련을 닮은 여자가 들어와서 주단태와 키스를 합니다.
심수련을 닮은 여자는 주단태에게 "잘지냈어? 오랜만이다 주단태"라고 말하자 주단태는 무언가가 생각한듯 합니다.
심수련을 닮은 여자를 뒤로 돌려서 옷을 벗기고 어깨의 문신을 확인하는 주단태입니다.
어깨의 문신 혹시 기억하시나요? 바로 심수련을 닮은 여자는 나애교 라는 사람입니다. 나애교는 석훈이 석경이 친엄마 입니다.
나애교는 주단태에게 "심수련이 살아 돌아오기라도 한 줄 알았어? 놀랐어? 우리단태? 진짜 놀랐나 보내 귀여워" 라고 말합니다.
나애교는 일부러 한국에 늦게 들어옵니다. 그 이유는 자신과 똑같이 생긴 심수련이 죽었기 때문에 마치 자기가 죽은듯한 느낌을 받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나애교는 인생의 절반은 심수련으로 살았습니다.
주단태는 나애교에게 여기 있어서 좋을것이 없다며 나가서 얘기 하자고 하는데 나애교는 "어쩌라고 어짜피 다 알게 될거 아니였어? 내가 석훈이 석경이 친엄마라는거 그럼 나 왜 부른거니?" 라고 말합니다.
주단태는 나애교에게 "애들에게 아직 말 못했어 예민한 시기라 받아들 시간이 필요해" 라고 말하는데 나애교는 "빌어먹을 무슨 시간이 또 필요해 내가 끼고 앉아 키울 것도 아닌데 내가 원하는건 여기 펜트하우스야 애들 엄마 자리가 아니고 내 취향도 아닌 치렁치렁한 드레스 입고서 입맛에도 안맞는 비싼 와인 쳐 마셔가며 심수련 가면쓰고 벌써 20년을 살았어 그럼 나도 이제 누릴자격 있는거 아니야?" 라고 말합니다.
나애교는 심수련은 흉내를 내고 소리지르며 지겹다고 말하고 주단태에게 "앞으로 나애교로 살게 해준다고 했잖아요 펜트하우스에서" 라고 말합니다.
주단태는 나애교에게 정리 될때 까지 조금만 기다리라고 말하는데 나애교는 어떻게 믿니? 라고 말합니다.
한편 하윤철은 약을 손에 들었는데 도대체 이 약은 어떤 약일까요?
포스팅이 너무 길어져서 여기에서 1부를 마무리 하겠습니다.
여기까지 준비한 펜트하우스2 드라마 7화 줄거리 정리 1부 나애교등장 하윤철배신을알게된오윤희 로건리에게한로나의부탁 로나가한국에온이유 하윤철배신 오윤희배신당하다 나애교어깨문신이였습니다.
재미있게 보셨으면 좋아요 부탁해요
우리같이 2부에서 만나요.
2021.03.20 - [드라마노동/펜트하우스] - 펜트하우스2 드라마 7화 줄거리 정리 2부 하은별약 로나장례식 천서진다시시작하자 로나묘비 석훈이석경이에게화를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