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포스팅은 펜트하우스 시즌2 드라마 7화 줄거리 정리 3부의 시간입니다. 2부의 내용을 간단하게 정리를 하자면 하윤철이 딸의 기억을 지우기 위해서 임상실험을 하는 약을 투여를 하고 오윤희는 하윤철이 배신한것을 알게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준비를 했습니다.
2021.03.20 - [드라마노동/펜트하우스] - 펜트하우스2 드라마 7화 줄거리 정리 2부 하은별약 로나장례식 천서진다시시작하자 로나묘비 석훈이석경이에게화를내다
2부의 마지막 내용인 하윤철 엘리베이터 앞에서 이규진을 만나는 장면 부터 시작이 됩니다. 우리 같이 재미있게 봐요
하윤철은 이규진을 무시하고 엘리베이터 타기 위해서 버튼을 누릅니다.
이규진은 하윤철에게 "하사장 친딸 같은 로나가 죽어서 많이 슬프지 장례식 언제야 나 꼭 연락해 규진이가 다른거는 몰라도 제일 비싼 화한 하나 보낼께 국회의원 조화 정도 딱 있어줘야 가오도 빡 살고 그러지 우리 윤희씨 어떻게 지내" 라고 취해서 말합니다.
하윤철은 이규진에게 "술 취한거 같은데 어서 들어가죠" 라고 말하는데 이규진은 계속 해서 말을 합니다.
이규진은 "근데 말이야 내가 아무리 생각을 해봐도 로나 죽인 범인 있잖아 박씨 아저씨 아닌거 같에 우리 민혁이 그러는데 로나를 엄청 이뻐했데 박씨 아저씨가" 라고 말하는데 하윤철은 "이미 수사결과 나온 사건이에요 범인이 자백도 했고" 라고 말합니다.
이규진은 여기서 중요한 이야기를 합니다.
"이번에도 헤라팰리스 안에 범인이 있을지도 몰라 쉿" 이라고 말이죠
하윤철은 이규진을 밀어버립니다.
하윤철은 혼자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갈려고 하는데 이규진이 발로 문이 닫히는것을 막고 한마디 합니다.
이규진은 "천서진 설마 서진씨 아니지 하사장이랑 오윤희랑 재혼했다고 열받아서 확 배로나한테 으아!" 라고 말합니다.
열받은 하윤철을 이규진의 어깨와 멱살을 잡고 밀어버린다음 "술 쳐마셨으면 곱게 들어가서 잠이나 퍼자 함부로 아가리 놀리지 말고"라고 말하고 이규진을 바닥으로 밀어버립니다. 이규진은 힘없이 바닥으로 넘어집니다.
하윤철은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갈려고 하는데 이규진이 아주 환하게 웃고 있습니다.
하윤철은 집에 왔는데 집에 오윤희가 없습니다. 오윤희를 찾기위해서 전화를 해보지만 핸드폰이 꺼져있어서 연락이 안됩니다.
(오윤희가 연락이 안되는 이유는 오윤희가 화가나서 트로피를 들고 하윤철을 찾아가는데 거기서 납치를 당합니다.)
알 수 없는 곳에서 깨어나는 오윤희입니다.
오윤희를 납치한사람은 바로 로건리 사람이였습니다.
그곳에는 로건리와 진분홍이 있습니다.
로건리는 오윤희에게 "그렇게 약해 빠져서 주단태를 상대 할 수 있을까? 앞으로 하윤철 하고도 대적해야 하는데" 라고 말하는데 오윤희는 "우리 로나 죽음에 대해서 얼마나 알고 있죠 내가 모르고 있는게 무엇인지 말해줘요" 라고 말합니다.
진분홍은 준비한 서류 봉투를 주면서 "사건 당일 천서진과 하은별 정황이에요" 라고 말합니다.
서류 봉투안에 있는 사진들을 확인하는 오윤희입니다. 로건리는 사진 속 가방안에 드레스가 있을것이라고 말하는데 오윤희는 드레스를 직접 확인 했다고 말합니다.
이때 진분홍이 서울에 있는 드레스샵을 전부 확인을 해서 하은별의 드레스가 있었던 이유를 설명해줍니다.
오윤희는 풀리지 않은 의문 바로 화재 경보기가 왜 작동했을까에 대해서 로건리에게 천서진인지 하윤철인지 물어봅니다.
로건리는 오윤희에게 시간과 동선이 안맞는다며 천서진과 하윤철은 아니라고 말해줍니다.
오윤희는 천서진과 하윤철에 대한 분노로 다 죽여버릴거야 라고 말하고 찾아가려고 하는데 로건리가 말립니다.
로건리는 "당신도 누군가의 자식을 죽게 만들었어 죽으려거든 수련씨에게 설아에게 빚진거 그거 부터 갚고 죽어 그래야 나중에 로나를 만났을때 떳떳하지 않을까? " 라고 말합니다.
그리고 로건리는 오윤희에게 곧 미국으로 떠나야 하기 때문에 수련씨하고 설아 원수 갚아줄 사람은 당신 밖에 없다고 말합니다.
오윤희는 "난 민설아를 죽였어 내가 무슨 자격으로 설아 원수를 갚아 내가 뭘 할 수 있는데" 라고 울면서 말합니다.
로건리는 오윤희에게 나애교를 찾으라고 쌍둥이 친엄마 그 사람이 주단태의 비밀을 다 알고 있어요 라고 말합니다.
과거 로건리에게 연락이 왔던 나애교 입니다.
나애교는 떠나기 전에 말해줄것이 있다며 로건리에게 연락을 하였고 주단태 그자식이 심수련에게 무슨 짓을 했는지 그 인간이 어떤 인간인지 오늘 아니면 영영 말 못할지도 모른다고 했지만 그날 이후 사라졌습니다.
로건리는 오윤희에게 나애교 사진을 보여줍니다.
나애교의 어깨에는 문신이 있습니다.
로건리는 지난 2년동안 주단태의 일상을 하나도 빠짐 없이 감시 해왔지만 찾을 수 없었던 나애교가 최근 태국에서 입국했다는 정보를 얻게 되었고 주단태에 접근을 할것이라고 오윤희에게 말해줍니다.
드라마에서 여기까지가 1부의 줄거리 입니다.
한편 아침부터 주단태는 나애교에게 찾아가서 강남의 빌딩을 팔아서 현금을 만들어야 한다고 말합니다.
나애교는 주단태에게 "어 그래서 한국에 빨리 들어오라고 개 날리 친거였어? 빌딩 팔아치우라고?" 라고 말합니다.
나애교의 말을 듣고 주단태는 "보고 싶은게 먼저지" 라고 말합니다. 소름입니다.
나애교는 주단태에게 "얼굴이 많이 좋아졌다? 천서진이랑 연애하니깐 좋냐?" 라고 말하는데
주단태는 "알잖아 다 연극인거 나한테 여자 평생 너 하나뿐인거" 라고 말합니다.
한편 하은별이 깨어납니다.
하은별은 깨어났고 왜 병원에 있는지 모르는 상태입니다.
하은별은 청아예술제 이전 기억까지 가지고 있고 이후 기억은 지워진 상태입니다.
다행이 약 효과가 적절하게 나타난거 같습니다.
천서진은 딸에게 청아예술제는 이미 끝이났고 대상은 로나가 받았다고 말해줍니다.
엄마의 말을 듣고 눈물을 보이며 "미안해 엄마 화 많이 났지?" 라고 말하는 하은별입니다.
천서진은 딸에게 다시 한번 확인을 하기 위해서 기억이 안 나냐고 로나가 죽은것도 라고 말하는데 하은별은 "로나가 왜 죽어? 갑자기 왜?" 라고 말합니다.
천서진은 기쁨에 눈물을 흘립니다.
천서진은 하윤철에게 전화해서 딸의 상태를 이야기해줍니다.
하윤철은 더 지켜봐야 한다고 말해줍니다.
그리고 하윤철은 오윤희를 집에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한편 강마리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3번 고객을 부르고 기달리고 있는데 3번 고객은 바로 고상아와 헤라팰리스를 구경온 사람 2명 입니다.
여기까지 준비한 펜트하우스2 드라마 7화 줄거리 정리 3부 나애교가한국에온이유 나애교를찾아서 오윤희원수를갚기위해서 은별이기억을잃다 이규진술에취해엘리베이터앞에서였습니다.
고상아가 강마리를 괴롭히는 모습이 너무 나빠요 기분이 안좋습니다.
재미있게 보셨으면 좋아요 부탁해요
우리같이 4부에서 만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