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노동/펜트하우스

펜트하우스2 드라마 9화 줄거리 정리 2부 제니엄마의직업을알게되다 강마리모녀눈물 하윤철협박주단태 은별이미국 은별이기억을찾다 미안해하윤철 하윤철긴급체포

by 원이세상 2021. 3. 29.
728x90
반응형

이번 시간은 펜트하우스 시즌2 드라마 9화 줄거리 정리 2부 시간입니다. 1부의 내용을 간단히 정리하면 나 애교 핸드폰을 도청을 해서 천수 지구의 개발 관련 내용을 가지고 땅을 매매하기 시작하는 헤라 팰리스 사람들과 로건리 그리고 오윤희입니다. 그리고 천서진은 하윤철에게 거짓말을 하면서 딸과 함께 떠나라고 합니다. 이유는 천서진이 주단태에게 협박을 받고 있기 때문이죠 그리고 커피숍에서 아이들을 보는 나 애교는 눈물을 흘리는데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준비를 했습니다. 

2021.03.27 - [드라마노동/펜트하우스] - 펜트하우스2 드라마 9화 줄거리 정리 1부 나애교도청 천서진하윤철에게거짓말 하은별주석훈엘리베이터 천수지구삼마마 천서진이사장해임건부결 커피숍나애교눈물

 

펜트하우스2 드라마 9화 줄거리 정리 1부 나애교도청 천서진하윤철에게거짓말 하은별주석훈엘리

이번 시간은 펜트하우스 시즌2 드라마 9화 줄거리 정리 1부의 시간입니다. 8화 마지막 내용은 로건리가 나애교를 심폐소생술을 하면서 끝이 납니다. 8화의 내용은 아래에 준비를 했습니다. 2021.03.

todayummy.tistory.com

2부 시작하겠습니다. 

 

커피숍에서 집으로 간 석경이는 석훈이를 잡고 "똑바로 말해 오빠 뭐 알고 있지 뭐야 말해!"라고 말합니다. 

 

석훈이는 석경이에게 엄마를 죽인 사람이 아빠 일지도 모른다고 말해줍니다. 

 

석경이는 "아빠가 왜 뭐 때문에 엄마를 죽여 왜!"라고 소리 지르며 말합니다. 

 

석훈이는 석경이에게 "아버지는 그런 사람이야 필요 없는 것들은 절대 옆에 두지 않아 우리도 언제든 버려질지 몰라 그러니깐 아빠 더 이상 믿으면 안 돼 알겠어? 이 세상에 너랑 나 둘 뿐이야 나 너 절대 안 버려 죽는 한이 있어도 아빠한테서 너 지킬 거야"라고 말합니다. 

 

 

석경이는 "아빠가 정말 그런 거면 나 아빠 가만 안 둘 거야 절대 용서 안 해"라고 눈물을 흘리며 말합니다. 

 

한편 하윤철은 주단태 회사에 찾아가서 주단태에 얼굴에 주먹을 날립니다. 

 

 

그리고 하윤철은 주단태에게 "너 서진이에게 무슨 협박한 거야 이 결혼 당장 멈춰 너 같은 쓰레기한테 주기엔 서진이가 너무 아까워"라고 말하고 다시 주먹을 날리는데 주단태에게 쉽게 제압당합니다. 

 

주단태는 하윤철에게 "내가 천서진은 놔주면 둘이 잘해보시겠다 솔직히 까놓고 천서진 돈 욕심나서 돌아온 거 아니야"라고 말합니다. 하윤철은 힘으로 뿌리치고 주단태에게 주먹을 날리는데 주단태는 피합니다. 

 

그런데 하윤철이 손을 심하게 떨고 그 모습을 본 주단태는 "이제 그 손은 이렇게 밖에 못쓰는 건가 그때 아주 확실이 아작을 내줬어야 했는데 내가 마음이 너무 약했어"라고 말합니다. 

 

하윤철은 주단태에게 "이 결혼 내가 무슨 수를 쓰던 막을 거야 내 목숨 걸고"라고 말하는데 주단태는 "근데 너 천서진에게 아무 말 못 들었나 봐 너무하네 그래도 딸일인데 친아빠는 알고 있어야지 내가 알아버렸거든 니 딸년이 배로나 죽인 거"라고 말합니다. 

 

주단태는 하윤철에게 "서진이가 다 안고 가기로 했어 지 딸년 사랑 끔찍하잖아 우리 천서진이가 이거 혼자 보기 너무 아까운 얼굴인데 야 처봐 내 입 감당할 자신 있으면 쳐보라니깐 니 딸년 데리고 내 눈앞에서 꺼져 경찰에 넘겨버리기 전에"라고 말합니다. 

 

하윤철은 절규하듯 "죽여버릴 거야 주단태"라고 말하는데 주단태는 가소롭다는 듯 "파이팅"이라고 말하고 사무실을 나갑니다. 

 

주단태가 나가자 조비서가 들어와서 하윤철을 폭행합니다. 

 

그리고 과거 주단태가 했던 행동이 나오는데요 

 

 

로나의 인공호흡기를 제거한 사람이 바로 주단태였습니다. 

 

한편 오윤희는 로건리와 나 애교와 천수지구에 대해서 의논을 하고 있습니다. 

 

로건리는 삼마마한테 흘린 정보가 제대로 먹힌 거 같다고 말합니다. 

 

오윤희는 황금봉 사장님한테 전화를 해서 천수 지구 27번지를 팔려고 한다고 말합니다. 

 

그리고 주단태가 별장에 도착 시간이 돼서 도청을 하기 위해서 준비를 합니다. 

 

한편 별장에서는 나 애교가 화를 내고 있습니다. 손에는 천서진과 주단태의 청첩장이 보입니다. 

나애교는 "천서진이 이혼 안해주면 평생 같이 살겠다?"라고 말합니다. 

 

주단태는 천서 진도 약점 잡혀서 어쩔 수 없이 하는 결혼이라고 나 애교에게 해명을 하고 있습니다. 

 

나 애교는 주단태에게 천서지구 매입한 땅 명의를 전부 내 명의로 하라고 말합니다. 

 

 

나애교는 주단태와 합의를 합니다. 

전체 땅의 70%를 나애교 명의로 하며 천서진과 이혼할 때 까지라는 조건부 합의를 합니다.  

나 애교는 "언제 끝낼 건데 그 결혼"이라고 묻습니다. 

 

주단태는 "혼인신고만 하면 내가 청아 그룹 최대 주주가 되는 거야 지분 넘겨받는 데로 바로 조각내서 팔아치울 생각이야 

 

주식 가치를 최대로 키운 다음 손 털면 끝이라고 날 못 믿어?"라고 말하는데 나 애교는 "날 죽이려고 한 사람을 어떻게 믿니 너 같음 믿겠니? 알 수 없지 나도 어느 날 심수련처럼 조용히 사라지게 될지"라고 말하고 청첩장을 찢어버립니다. 

 

찢어버린 청첩장을 주단태 얼굴에 던지고 "꺼져 너랑 얼굴 맞대고 술 마실 기분 아니야"라고 말하고 2층으로 올라갑니다.

 

한편 조비서에게 폭행을 당하고 힘든 몸을 이끌고 천서진의 사무실에 찾아온 하윤철입니다. 

 

천서진은 하윤철의 얼굴을 다친 것을 보고 왜 이러냐고 누가 이랬어 라고 묻습니다. 

 

하윤철은 천서진에게 "이 결혼 당장 멈춰 미친 짓이야 주단태에게 약점 잡혀서 그래? 겁내지 마 은별이가 범인인 거 증명할 방법 없어 주단태가 뭘로 협박하든 넌 당당하게 버텨 은별이 수면치료는 내가 알아서 할 테니깐 넌 무조건 모른다고 해"라고 말합니다. 

 

천서진은 하윤철에게 "증거를 가지고 있어 은별이 목걸이 거기에 은별이 DNA랑 로나의 혈흔이 담겨있어 그리고 내가 자백한 녹음까지 당신이 은별이만 맡아주면 나머진 내가 해결해 제발 조용히 떠나 줘 내 마지막 부탁이야"라고 말합니다. 

 

 

한편 서서히 지워진 기억이 나타나는 은별이 입니다. 

진분홍이 들어와서 은별이에게 약을 주는데 은별이 상태가 이상합니다. 로나 이야기를 겁에 질려 진쌤한테 붙잡는 은별이 입니다. 

 

진분홍은 은별이에게 일찍 자야겠다며 은별이를 재웁니다. 

 

진분홍은 오윤희에게 은별이가 많이 흔들리고 있다며 엄마 결혼식도 다가오고 기억회로에 문제가 생긴거 같다며 은별이의 상태를 알려줍니다. 

 

오윤희는 진분홍에게 먹고 있는 약에 대해서 묻고 진분홍은 이미 비타민으로 바꿔서 효과가 없고 조만간 기억이 돌아올거라고 예상을 합니다. 

이때 석훈이에게 전화가 왔고 석훈이를 만나게 됩니다. 

 

석훈이는 오윤희에게 로나를 죽인 진범이 따로 있다는거 알고 있고 그게 은별이인지 묻습니다. 

 

오윤희는 석훈이에게 의심스럽긴 하지만 확실한건 아니야 라고 말해줍니다. 

 

그리고 석훈이는 오윤희에게 로나 죽음에 아버지가 개입된거 같다고 그 이유는 은별이가 공연에 하고 있던 목걸이를 아버지가 가지고 있다고 말해줍니다. 

 

오윤희는 석훈이의 말을 듣고 주단태가 이미 다 알고 있었으며 은별이가 범인인것을 이용해 천서진을 협박하고 결혼까지 하려는 하는것을 알게 됩니다. 

 

한편 황금봉은 이규진에게 전화를해서 천수지구에 좋은 매물이 나왔다고 말해줍니다. 

 

이규진은 크게 웃으며 황금봉에게 제일 높게 부른 금액에 1억을 더주고 매매를 하겠다고 말합니다. 

고상아와 이규진은 강마리탕의 정보로 덕을 봤다고 최고급 이태리타올을 보내라고 말합니다. 

 

 

이민혁은 강마리탕이라는 말을 듣고 제니를 괴롭힐 생각이 미소를 보입니다. 

 

결국 아이들이 엄마가 때밀이로 돈버는데 아껴쓰라고 제니한테 말하게 됩니다. 

 

이민혁이 주도해서 다시 제니를 괴롭힙니다. 

 

한편 제니가 알게 된 사실을 모른 채 집으로 돌아온 강마리입니다. 

 

그리고 거실에 있는 이태리타올을 보고 기겁하며 치우는 강마리입니다. 

 

강마리는 아줌마를 부르는데 제니가 거실로 나와서 자기가 했다고 말합니다. 

강마리는 크게 당황합니다. 

 

제니는 엄마에게 "딸에게 말 못할 만큼 쪽팔리면 그딴 일을 왜 해 그럴거면 당장 그만둬"

 

 

강마리는 딸에게 "미안해"라고 말합니다. 제니는 "뭐가 미안한데 도둑질했어? 누구 때려서 돈 받았어 근데 왜 숨기냐고"라고 말하자 강마리는 "엄만 너한테 부끄러운 짓 한거 한개도 없어 니가 엄마 쪽팔려 한데도 이 일 그만 못둬 엄마가 뭘 잘못했는데 엄마는 너 재벌딸 안부럽게 최고로 키웠고 후회없이 뒷바라지 했어 그럼 된거 아니야?"라고 말합니다. 

 

제니는 조용히 바닥에 있는 이태리타올을 털고 건조대에 올리며 "물기 바짝 안말리면 냄새나 고객관리 제대로 못하면 손님 떨어져나가 그럼 우리 뭐 먹고 살아 로나 그렇게 되고 창피한것도 무서운것도 없어졌어 애들이 놀리는거 겁도 안나고 서울대 못가도 상관없어 내가 무서운건 옆에 있던 누군가가 돌아오지 않는다는거 아빠도 없는데 우리끼리 의지하며 살아야지 빌어먹을 비밀 같은거 왜 만들어 내가 엄마 딸인데 엄마 직업을 민혁이 같은 새끼한테 들어야되? 욕실에 물 받아놨으니깐 준비해서 들어와 얼마나 재능충인지 실력이나 좀 보게 바나나우유도 잊지말고"라고 말합니다. 

 

강마리는 "우리 공주가 언제 이렇게 컸데 뽀록난 김에 지 아빠것도 터트려?" 라고 혼잣말을 합니다. 

 

엄마의 세신사 25년 비밀의 기간 만큼 많이 아파하고 이해하고 서로 아끼는 마음에 눈물을 흘리며 가족에 끈끈한 마음을 느끼는 시간이 된 모녀입니다. 

 

한편 천서진은 답답한 마음으로 결혼 드레스와 구두를 보고 있는데 갑자기 딸이 방으로 들어옵니다. 

 

은별이는 엄마에게 "아빠한테 나 데리고 미국 가라 했어?"라고 묻습니다. 

 

천서진은 은별이에게 "아빠가 본사에 들어갈 일이 있데 머리 식히게 다녀와 곧 단기 방학이잖아"라고 말합니다. 

 

 

은별이는 엄마에게 "거짓말 엄마 결혼하려고 나 미국으로 쫓아내는거잖아 엄마란 사람이 이럴수가 있어"라고 말하고 엄마를 안고 

 

 

"엄마 이 결혼 안하면 안되? 나 엄마 없이 못살아 제발 나 버리지마 너무 무서워 엄마 나한테는 엄마가 전부야 그니깐 결혼 같은거 하지마 미국에 꼭 가야되는거면 엄마도 같이가자 엄마만 있으면 다 포기할 수 있어 정말이야"라고 말합니다. 

천서진도 마음이 찢어집니다. 그리고 속으로 '엄만 널 지키려고 남는거야 그 악마에게서 널 지키려고'라고 생각합니다.

 

한편 나애교는 샤워를 합니다. 

 

여기서 중요한 점은 나애교의 어깨의 문신이 지워집니다. 

 

그리고 가발을 벗습니다.

 

그렇습니다 나애교는 바로 심수련입니다. 

그래서 나애교가 커피숍에서 석훈이와 석경이를 봤을때 눈물을 보였던 것입니다.

 

다시 은별이에 이야기로 돌아갑니다. 

 

오늘은 천서진과 주단태의 결혼식이 있는 날입니다. 

하윤철을 짐을 차에 싣고 있고 은별이는 엄마에게 "진짜 몇일 뒤에 바로 오는거지? 엄마?"라고 묻습니다. 

 

 

천서진은 딸에게 "그럼 회사랑 재단 정리만 하고 따라 갈께 걱정말고 아빠랑 먼저 가 있어"라고 말합니다. 

딸이 자동차에 타고 하윤철은 천서진에게 "이게 정말 최선인지 모르겠다"라고 말합니다. 

 

천서진은 하윤철에게 "은별이에게 절대 티 내지마 내 얘기도 하지말고"라고 말하는데 하윤철은 도저히 안되겠다고 주단태를 죽여버리고 도망치고 살자라고 말하는데 천서진은 쓸데없는 소리하지 말고 가라고 말합니다. 

 

천서진은 주단태에게 신분증과 인감도장을 주단태에게 줍니다. 

 

그리고 주단태는 천서진과 결혼식을 헤라팰리스에서 조용하게 치르는것을 이해하라고 말합니다. 

 

주단태와 천서진이 하는 내용을 듣고 석훈이에게 알려주는 석경이입니다. 

 

은별이가 떠났다는 것을 알고 석훈이는 은별이를 만나기 위해서 급히 나갑니다. 

 

하윤철과 은별이는 공항으로 가고 있는데 뒤에 경찰차가 따라 붙습니다. 

 

 

경찰은 하윤철의 차를 세우고 하윤철이라는것을 확인을 한 뒤 배로나 살인 사건 용의자로 긴급체포 한다며 체포를 합니다. 놀란 딸은 급히 차에서 내립니다. 

 

경찰은 하윤철에게 수감되어 있는 박정식씨(수위아저씨)가 하윤철씨에게 돈을 받고 허위 자백을 했다고 자백을 하였기 때문에 하윤철을 긴급 체포 한것입니다. 

 

도로에 혼자 남겨진 하은별을 아빠라고 소리치며 눈물을 흘립니다. 

 

한편 하윤철이 체포된지도 모른체 결혼식 준비를 하고 있는 천서진입니다. 

 

그리고 조비서는 주단태에게 하윤철이 방금 경찰에 체포돼서 연행 중입니다. 라고 보고 합니다. 

 

이때 엄마한테 전화를 하는 은별이입니다. 주단태는 핸드폰에 은별이가 전화가 온것을 확인하고 전화기를 꺼버립니다.

 

 

저녁이 되서 은별이를 데릴러 온 석훈이 입니다. 

 

한편 결혼식이 시작되고 석훈이는 은별이와 함께 급히 헤라팰리스로 가고 있습니다. 

 

급히 가다가 사고가 날뻔 합니다. 그러면서 은별이의 머리에 충격이 가해지고 은별이는 잃어버린 기억을 찾게 됩니다. 

 

 

기억을 되찾은 하은별은 눈물을 흘리며 비명을 지르고 로나를 그렇게 만든 사람이 자신이라는 것을 알게 됩니다. 

 

한편 결혼식은 마지막으로 가고 있습니다. 

 

결혼식을 하는 도중 천서진은 하윤철에 대해서 생각을 하고 눈물을 흘립니다. 

'너무 늦게 알아버려서 미안해 사랑했어 하윤철'

여기까지 준비한 펜트하우스2 드라마 9화 줄거리 정리 2부 제니엄마의직업을알게되다 강마리모녀눈물 하윤철협박주단태 은별이미국 은별이기억을찾다 미안해하윤철 하윤철긴급체포를 보셨습니다. 

 

재미있게 보셨으면 좋아요 부탁해요 

 

우리같이 10화에서 만나요! 

2021.04.01 - [드라마노동/펜트하우스] - 펜트하우스2 드라마 10화 줄거리 정리 1부 천서진감금 하윤철살인혐의인정 하윤철체포 하은별기억찾게되다 천수지구27번지경매 천서진학대 천서진주단태아줌마

 

펜트하우스2 드라마 10화 줄거리 정리 1부 천서진감금 하윤철살인혐의인정 하윤철체포 하은별기

이번 시간은 펜트하우스 시즌2 드라마 10화 줄거리 정리의 시간입니다. 9화 줄거리 중에 가장 기억이 남는 장면 2가지를 뽑자면 첫번째는 제니가 엄마의 직업을 알고 엄마의 직

todayummy.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