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시간은 펜트하우스 시즌2 드라마 10화 줄거리 정리 2부의 시간입니다. 1부의 내용을 간단하게 정리하면 천서진이 주단태에게 아줌마라는 소리를 듣고 결혼 매뉴얼을 받고 감금 당하게 되고 하윤철은 배로나 살인혐의를 인정하게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준비를 했습니다.
줄거리 정리 10화 2부 시작하겠습니다.
오윤희는 하윤철과 면회를 하면서 하윤철에게 우리 로나가 그렇게 미웠냐고 묻고 하윤철은 은별이를 지키기 위해서 한 행동이라며 너도 그렇게 했을거라고 말합니다.
오윤희는 하윤철에게 이혼 서류를 오늘 제출 할것이고 우리 정말 헤어져야 겠다고 잠시나마 너와 로나와 행복하게 지냈는데 내가 어리석었다고 하며 우리 로나 너를 닮아서 참 정이 많은 아이였다고 말합니다.
하윤철은 로나가 자기에 딸인것을 알게 됩니다.
오윤희는 미리 말하지 못해서 미안하고 그래도 로나가 아무것도 모르고 떠나서 다행이라고 자기를 죽인 사람이 자기 친아빠였다는걸 알았으면 얼마나 가슴이 찢어졌을까 라고 말하며 눈물을 흘립니다.
오윤희는 하윤철에게 마지막 부탁을 합니다.
진심으로 미안하다고 한번만 말해달라는 부탁입니다.
하윤철은 진실을 알게 되었고 오열합니다.
한편 주단태는 나애교와 함께 심수련이 운영했던 회사에 방문을 합니다. 이곳은 바로 천수지구27번지에 있는 회사죠
주단태는 나애교에게 청아건설은 이미 내 손에 왔고 청아의료원까지 쉽게 넘어올거 같다며 매입은 잘 진행되고 있냐고 묻자 나애교는 주단태에게 사람들 모이도록 장난을 쳤다고 주단태빌리지가 코 앞에 왔다며 행복한 미래를 이야기 하고 있는데 주단태는 나애교에게 은별이 목걸이를 선물이라고 주면서 천서진 목숨 줄이라고 잘 가지고 있으라고 말합니다.
나애교는 주단태에게 천서진도 알고 있냐고 자기 딸이 범인 아닌거 누굴 속이려고 하냐고 주단태가 죽였다고 묻습니다.
그러면서 과거의 이야기가 나오는데 마두기 선생에게 대상이 배로나인것을 듣게 되고 화가 나서 일을 제대로 하는거 맞냐고 화를 내는데 마두기는 그래도 금상은 석경이라고 말합니다. 그리고 은별이가 들었던 벨소리는 주단태의 핸드폰 벨소리였으며 나애교 전화를 받으려고 주변을 보다가 은별이가 트로피를 들고 도망가는 모습과 배로나가 쓰러져있는것을 보게 됩니다.
배로나는 주단태를 보고 엄마한테 전화 해달라고 부탁을 하는데 주단태는 석경이를 위해서 양보를 해줘야겠다며 말하며 부러진 트로피 날개로 로나의 머리를 가격합니다.
그리고 주단태는 조비서에게 똑같은 새옷을 가져오라고 해서 옷을 갈아입고 조비서는 CCTV를 삭제하고 주단태는 혼란스러울때 족적을 지우기 위해서 화재경보기를 작동 시킨것입니다.
다시 돌아와서 주단태는 배로나는 민설아 만큼이나 쓸모 있는 아이였다고 그런 비루한 애들이 때마침 죽어줘서 심수련과 천서진의 재산을 먹을 수 있었다며 좋아합니다.
주단태에게 이런 질문을 한것은 오윤희가 듣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는 심수련은 오윤희에게 정보를 주기 위해서 였습니다.
그렇게 오윤희는 로나를 죽인 진범이 주단태라는 것을 알게 됩니다.
한편 석경이는 감금되어 있는 방의 자물쇠를 절단기로 자르고 천서진이 빠져 나올 수 있게 도와줍니다.
빠져나온 천서진은 술에 취해 잠들어 있는 주단태를 베개를 이용해서 질식하도록 얼굴을 덮는데 이때 주단태의 핸드폰 벨소리에 깜짝 놀라면서 잠시 멈추고 다시 주단태의 얼굴에 베개를 덮으려고 하는데 은별이가 했던 음악소리의 주인이 주단태인것과 전화를 한사람이 나애교라는것까지 알게 됩니다.
천서진은 급히 딸에게 가서 돌계단에서 들었던 벨소리를 다시 불러 달라고 말합니다.
은별이는 엄마에게 그 날 들었던 벨소리를 불러주고 천서진은 주단태가 거기에 있었다고 확신하게 됩니다.
그런데 이때 조비서 일행들이 와서 천서진을 끌고 갑니다.
다음날 천수지구27번지 경매가 진행되는데 로건리는 주단태 쪽에서 판을 키운 이상 최고가에 팔릴 것 같다고 오윤희에게 말해줍니다.
한편 천서진은 청아예술제 사진을 보고 있는데 주단태가 옷을 갈아입었다는 것을 사진으로 알게 되었고 도비서에게 나애교를 찾아달라고 말합니다.
다시 천수지구 27번지 경매 이야기로 돌아와서 경매 시작가는 100억입니다. 마지막 경매가는 500억으로 나애교 입찰받았습니다.
로건리는 나애교 앞에 나타나서 수련씨는 고운 사람이였다고 수련씨에게 평생 죄책감 가지면서 살라고 말하고 떠납니다. (아직까지 로건리는 나애교가 심수련인것을 모르고 있습니다.)
심수련은 떠나는 로건리를 보며 눈물을 흘립니다.
한편 석훈이의 도움으로 천서진은 헤라팰리스에서 빠져나와서 오윤희를 만나게 됩니다. 오윤희의 차를 타고 한적한 곳에 도착하고 오윤희는 천서진에게 왜 보자고 했냐고 묻습니다.
천서진은 오윤희에게 살려달라고 하며 로나를 죽게 한 사람은 은별이가 맞다며 죽을 죄를 지었지만 함정이 있다며 주단태가 연관되어 있고 로나를 죽인 진범을 찾기 위해서는 도움이 필요하다고 부탁합니다.
그런데 로나는 죽지 않았습니다.
로나는 석훈이에게 영상통화를 하고 석훈이는 로나가 살아 있다는 것을 알고 크게 놀랍니다.
한편 로건리는 홍비서에게 나애교 동선체크한 사진들을 보다가 나애교가 심수련인것을 알게 됩니다.
심수련은 별장에서 로건리를 생각하며 기억해줘서 고마워하고 있는데 로건리가 별장에 와서 심수련을 안고 미안해서 내가 너무 늦게 알아봐서라고 말하고 있는데 이때 누군가가 별장에 들어오면서 10화 줄거리 2부 내용이 끝이 납니다.
여기까지 준비한 펜트하우스2 드라마 10화 줄거리 정리 2부 배로나하윤철딸 로건리나애교정체를알게되다 천서진오윤희에게도와달라고 천서진주단태옷갈아입은것을알게되다 로건리심수련다시였습니다.
재미있게 보셨으면 좋아요 부탁해요
우리 같이 11화에서 만나요!
2021.04.03 - [드라마노동/펜트하우스] - 펜트하우스2 드라마 11화 줄거리 정리 1부 배로나석훈이를만나다 로건리심수련계획 천서진오윤희에게도움요청 오윤희나애교정체를알게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