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사노동

문자 스미싱으로 핸드폰을 교체한 대리점직원과 통화하다. 2편

by 원이세상 2020. 11. 13.
728x90
반응형


문자 스미싱으로 핸드폰을 교체를 했다고 지인이 말을했고 이번편은 SK대리점 직원과 통화를 한 내용을 정리했습니다 1편이 궁금하시면 아래를 확인해주세요

https://todayummy.tistory.com/150

문자 스미싱으로 핸드폰을 바꿔야 된다고 대리점에서 핸드폰을 바꾸고 이상하다고 생각한다고

이번 포스팅은 문자 스미싱으로 핸드폰을 바꾸고 부당함을 누끼고 저에게 말을 해서 진행하는 이야기입니다. 제가 당한건 아닙니다. 핸드폰 기종은 삼성갤럭시 S20이며 미납요금 문자 url을 누른

todayummy.tistory.com


통화녹음은 하지 않았고 저는 아이폰이라서 기억 나는데로 내용을 정리 했습니다. 대화 내용중 확인되지 않은 내용은 표시 했습니다.

1. SK대리점에는 이런일이 있을때 해당 제품의 서비스센터에 가서 서비스를 받으라고 말을 하지 않았습니까

대리점 답변 우리가 아는 조치 방법은 말해줬다.
지인답변 서비스센터는 생각도 안했다 대리점에서 안된다고 해서 믿었다

2. 왜 핸드폰을 바꾸게 된것일까요

대리점 답변 유심칩을 제거해도 계속 문자가 전송되는것을 보여줬고 고객이 바꿨다.
지인 답변 SK대리점에서 핸드폰을 교체 해야된다고 해서 바꾸게 되었다.

3. S20핸드폰은 현재 어디 있습니까

대리점 답변 어제 저녁에 교체해서 아직 매장에 있다.

4. 만약에 S20을 가지고 삼성서비스센터에 가서 서비스를 받고 문제가 해결되었다면 현재 갤럭시A퀀텀 계약은 무효화가 가능한가요.

대리점 답변 고객님이 선택했으니 안됩니다.


결론은 고객이 선택해서 핸드폰을 교체를 했으니 계약은 무효화 할 수 없다라는 것이였습니다.

이러고 있는 와중에 어제 통화한 녹음 파일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이 내용은 3편에서 정리하겠습니다.

https://todayummy.tistory.com/152

문자 스미싱으로 핸드폰을 교체한 대리점직원과 통화 녹음파일 3편

이번 포스팅은 문자 스미싱으로 핸드폰을 교체했고 교체한 이후에 이상하다 생각하면서 다음날 통화한 2편의 내용후 핸드폰을 교체하기전 대리점과 통화한 녹음파일을 얻어서 작성되었습니다

todayummy.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