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포스팅은 펜트하우스 시즌 2 드라마 7화 줄거리 정리 5부입니다. 4부에서는 삼마마의 등장으로 많은 사람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준비를 했습니다.
4부의 마지막 이야기 오윤희가 천서진에게 전화를 하였고 천서진은 오윤희를 만나기 위해서 움직입니다.
오윤희와 만나는 장소는 청아예고 청아예술제 무대입니다.
오윤희는 "이 무대가 뭐라고 그렇게 서고 싶었을까 너도 나도 우리 애들도 그렇게 반대 했는데도 로나가 돌아온건 이 무대 때문이였어 청아예술제 나가서 트로피 탈거라고 나 때문에" 라고 말합니다.
천서진은 "지금 그 얘길 왜 하는데 로나가 죽은것도 내 탓이라고 하고 싶니? 로나는 니 쓸데 없는 욕심 때문에 죽은거야" 라고 말합니다.
오윤희는 "그래 맞아 그래서 더 화가나 내 딸이 고작 나 같은 엄마 때문에 그렇게 됐다는게 그래서 나 지금 눈에 뵈는게 없어 대타건 덮으려고 애쓰지마 니가 그럴수록 날 더 자극 하는거니깐" 이라고 말합니다.
천서진은 오윤희에게 왜 지금이냐고 물어보는데 오윤희는 "내 딸이 죽었으니깐" 이라고 대답합니다.
천서진은 오윤희에게 "원하는것이 뭐야 뭐든 할테니깐 니가 내 대타였다는 사실만 밝히지 말아줘 밝혀봤자 너도 처벌 받을 수 밖에 없어 널 위해서도 입 닫는게 좋을거야" 라고 말합니다.
오윤희는 천서진에게 "니 딸이 알게 될가봐 두렵니?" 라고 말하자
천서진은 "그래 싫어 밑 바닥에 떨어지는 한이 있어도 내가 니 목소리를 빌렸다는 사실을 인정하고 싶지 않아 그러니깐 제발 부탁해" 라고 말합니다.
오윤희는 천서진에게 "그럼 꿇어 그때 니가 내 목 그은거 꿇어 앉아 사과해 빌고 또 빌어 이미 25년전 나한테 졌다는거 인정하라고 꿇어" 라고 소리치며 말합니다.
천서진은 꿇어 앉아 "미안해 내가 졌어 대상 가로챈거 사과할께" 라고 말합니다.
25년 전에 했어야 할 일이 결국 이제 끝이 납니다.
천서진은 결국 은퇴 기자회견을 하게 됩니다.
천서진은 기자회견에서 사죄를 하러 나왔다고 말을 하며 오늘 이후로 소프라노 천서진은 없습니다. 다신 무대에서 서거나 노래하는 일 없을겁니다. 천서진이라는 이름이 곧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소프라노로 불리기까지는 많은 팬들과 국민 여러분에 사랑과 믿음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였습니다 라고 말을 합니다.
뉴스를 보고 있는 은별이는 말도안되라고 혼잣말을 하며 다리가 풀려 의자게 앉습니다.
한편 뉴스를 보고 있는 주단태는 태연하게 보고 있고 석훈이와 석경이는 놀랍니다. 그리고 석훈이가 천서진과 결혼하면 후회하실텐데요 라고 말하고
석훈이는 속으로 '제가 천서진쌤을 망쳐놓을꺼거든요' 라고 생각하고 방으로 갑니다.
천서진은 힘든 하루를 보내고 집으로 갔는데 딸이 엄마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은별이는 엄마에게 "대타가 누구야 설마 로나 엄마야?" 라고 묻는데 엄마의 표정이 굳자 "맞지? 쪽팔려" 라고 말합니다.
천서진은 딸의 말이 당황하며 "뭐라고" 라고 말합니다.
은별이는 "엄마가 내 엄마인게 쪽팔리다고 엄만 자존심도 없어? 어떻게 로나 엄마를 쉐도우싱어를 세워 고등학교때도 엄마가 진 거지 그래서 목을 그은거고 그런 주제에 어떻게 나한테 배로나를 이기라고 그렇게 난리를 쳐 엄마 열등감을 왜 나한테 풀어 앞으로 나한테 명령하지마 가르치려고 하지말고 잘난체도 하지마 역겨우니깐" 이라고 말합니다.
천서진은 마음에 상처가 커졌습니다.
천서진은 혼자 술을 급히 마시고 있는데 하윤철이 와서 말립니다.
천서진은 "괜찮아 이깟 쪽팔림 다 무시하면되 은별이만 무사하면되 은별이 위해선 뭐든 할 수 있어 엄마니깐 괜찮아 나 진짜 괜찮아 너무 무서워 내가 평생 노래 못하고 살 수 있을까? 그러고도 살 수 있을까? 자신 없어" 라고 말하며 오열합니다.
하윤철도 마음이 아파 눈물을 흘리며 속으로 '윤희야 너한테 이젠 영원희 돌아가지 못할거 같다'라고 생각을 합니다.
한편 주단태는 은별이의 목걸이를 보면서 언론사에 압박을 해서 기사를 계속 그리고 조금 더 쌔게 쓰라고 조비서에게 지시합니다.
그리고 주단태는 조비서에게 은별이가 입원했던 이유를 알아봤냐고 묻자 조비서는 의료진에서도 극비로 진행된 수면뇌파 치료를 받았다고 보고 합니다.
그리고 조비서는 오늘 확인해본결과 주혜인이 소유한 땅의 명의가 다른사람으로 바뀌였다고 보고 하며 서류를 주단태에게 보여줍니다.
(주혜인의 땅이 중요한 이유는 주단태빌리지를 완성하는데 아주 중요한 땅입니다.)
주혜인이 땅이 오윤희의 땅으로 변경이 되었습니다.
주단태가 오윤희에게 연락을해서 내일 저녁에 만나기로 약속을 잡습니다.
다음날 저녁 오윤희는 오후6시에 주단태를 만나기 위해서 집으로 방문을하는데 직원은 7시로 알고 있다며 난감해 하고 있습니다.
오윤희는 직원에게 "제가 착각했나봐요" 라고 말하고 직원은 거실에서 기다리라고 말하는데 오윤희는 직원에게 서재에서 기다리라고 말했다며 서재로 들어갑니다.
오윤희가 집에 온것을 알게된 석훈이입니다.
오윤희가 서재로 들어간 이유는 진분홍이 알려준것처럼 비밀공간으로 들어가기 위해서 입니다.
오윤희는 비밀공간으로 들어갔고 주단태는 집에 왔습니다.
주단태는 직원에게 오윤희씨를 서재로 오라고 말하라고 지시하는데 직원은 벌써 서재에서 기다리고 있다고 말합니다.
한편 오윤희는 동상의 머리를 밀고 안에 있는 버튼을 누릅니다.
주단태가 서재로 들어왔는데 오윤희가 보이지 않자 장식이 되어있는 칼을 챙깁니다.
그리고 오윤희를 찾아 비밀공간으로 들어갑니다.
오윤희는 계속해서 움직이고 있는데 주단태고 오윤희를 찾기 위해서 움직입니다.
오윤희는 엘리베이터를 타고 아래로 내려갑니다.
주단태는 엘리베이터가 아래로 작동되고 있는것을 확인합니다.
한편 오윤희는 엘리베이터를 타고 내려와서 주차장으로 나오게 되는데 그곳에서 나애교를 보게 됩니다.
나애교도 오윤희를 마주치게 됩니다.
그렇게 드라마 7화가 끝이납니다.
여기까지 준비한 펜트하우스2 드라마 7화 줄거리 정리 5부 천서진은퇴기자회견 천서진무릎꿇고사과 은별이엄마에게쪽팔린다고 오윤희나애교를마주치다 주혜인땅오윤희로명의이전였습니다.
재미잇게 보셨으면 좋아요 부탁해요
우리 같이 8화 줄거리 정리에서 만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