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노동/펜트하우스

펜트하우스 드라마 14화 줄거리 정리 4부 배로나 각서내용 이규진 주단태 앞에서 개처럼 짖어대다 이규진 엄마의 파워풀한 귀싸대기

by 원이세상 2020. 12. 17.
728x90
반응형

 

 

이번 시간은 펜트하우스 드라마 14화 줄거리 정리 4부의 시간입니다. 3부의 마지막은 이규진이 주단태를 협박합니다. 어떻게 협박을 하냐면요 바로 민설아의 휴대폰에 있는 음성녹음파일을 가지고 말이죠! 3부의 내용은 아래에 준비 했습니다. 

2020/12/16 - [드라마노동] - 펜트하우스 드라마 14화 줄거리 정리 3부 주혜인 말하다 이규진 민설아 핸드폰을 주단태에게 보여주면서 거래를 하다

 

펜트하우스 드라마 14화 줄거리 정리 3부 주혜인 말하다 이규진 민설아 핸드폰을 주단태에게 보

이번 시가도 펜트하우스 드라마 14화 줄거리 정리 3부의 시간입니다. 2부의 마지막에 심수련이 어딘가에 전화해서 상태가 어떤지 확인을 하는데요 3부의 시작은 심수련이 누구한테 갔는지에 대

todayummy.tistory.com

4부의 시작은 강마리와 고상아가 천서진의 사무실에 갔습니다. 천서진은 할말이 뭐냐고 물어봅니다. 

강마리는 청아예고에 진정서를 넣겠다고 말합니다. 어떤 진정서를 넣을 계획이냐면요 바로 불륜에 대한 내용입니다. 강마리는 교육자가 불륜이라니 그것도 같은 학교 학부모랑! 이라고 말하는데 천서진은 당당하게 그래서요? 라고 말합니다.  

고상아는 분노하면서 당연히 사표를 써야 한다고 말합니다. 

천서진은 "고작 그말 하려고 아침부터 쫓아온거에요? 말합니다. 

그말을 듣고 강마리는 이사장님을 만나거나 교육청에 직접 제보를 할까 라고 말합니다. 천서진은 더 당당하게 얼마든지요 라고 말하고 금고에서 무언가를 꺼냅니다. 

그리고 천서진은 금고에 꺼낸것을 테이블에 떨어트립니다. 

고상아는 이게 뭐에요 라고 말하면서 천서진이 꺼내온 것을 확인을 합니다. 

바로 이민혁(고상아 아들)과 유제니(강마리 딸)의 중학교 내신과 성적 자료입니다. 

천서진은 성적도 안좋고 내신도 안좋은 아이들이 청아예고에 입학할 수 있게 된것은 누구 때문인지 잊었냐고 강마리와 고상아를 압박합니다.

강마리와 고상아의 얼굴이 굳어집니다. 

공손하게 자세를 바꾸는 강마리와 고상아 입니다. ㅋ

천서진은 강마리와 고상아가 줬던 뇌물들을 하나씩 말하면서 그 모든것은 우리가 한배를 타서 아니였나요? 원하신다면 제가 청아예고에서 물어나 드리죠 하지만 잊지 마세요 제가 없다면 애들 인생도 여기서 끝난다는것 서울음대 보내기 싫으세요? 라고 말합니다. 

강마리와 고상아는 심수련 탓을 합니다. 그리고 강마리와 고상아는 천서진에게 아부를 하기 시작합니다. 

천서진은 마지막으로 곧 있으면 중간고사 실기 시험이 시작될텐데 제가 제니와 민혁이한테 큰 힘이 되주죠 라고 말합니다. 

(천서진 대단합니다.) 

청아예고 학교 이야기로 갑니다. 

헤라클럽 아이들(주석훈,주석경,하은별,유제니,이민혁) 앞으로 배로나가 옵니다. 

배로나는 그동안 민설아처럼 군거 사과할께 라고 말합니다. (배로나는 그런적이 없습니다. 은별이의 협박으로 어쩔 수 없이 말한겁니다.)

주석훈은 배로나 너 왜이래 라고 말하는데 주석경은 배로나의 머리를 밀고 너 진짜 개소름이다 라고 말합니다. 

주석경과 은별이는 자퇴 이야기를 하고 은별이는 다시는 기어오르지 않겠다고 약속하라고 배로나를 몰아세웁니다. 

배로나는 억울합니다. 표정을 봐보세요 억울할때 나오는 표정 저 표정!

이 상황이 있기 전에 은별이는 배로나를 협박해서 각서를 받습니다. 

각서 내용은 

1.민설아와 관련 된 협박은 모두 내가 한 짓이다 

2.어제 커뮤니티에서 있었던 일은 아무한테도 발설하지 않는다

3.하은별이 시키는 일은 모두 다 한다.

2020년 4월 10일 배로나 

하은별은 각서 내용 중 하나라도 안지키면 헤라펠리스에서 니네 엄마 얼굴 못 들고 나니게 해버리겠다고 협박을 합니다. 

 

(하은별 사악해)

이규진의 이야기로 가서 이규진은 주단태를 협박해서 기분이 좋은 상태이며 민설아의 휴대폰을 금고에 넣습니다. 

그리고 이규진은 300억이 입금되었는지 확인을 하는데 아직 입금이 안된 상태입니다. 이때 이규진의 엄마가 등장합니다. 

이규진은 반가워 하면서 엄마한테 가는데 엄마는 크게 귀싸대기를 날립니다. 

이규진 엄마는 가지고 온 서류를 던지며 "우리 로펌 이름 팔면서 투기하고 다녔니" 라고 말하자 이규진은 "엄마 이게 뭐냐고" 라고 말하는데 엄마는 한번더 귀싸대기를 날려줍니다. 

이규진은 이런거 다 엄마 한테 배웠다며 소리치다가 엄마한테 뒤질듯 맞습니다. (이규진이 정말 잘 날라갑니다.) 

이규진은 엄마한테 맞고 난뒤 서류를 가지고 주단태한테 가서 서류를 책상에 던지며 "왜 내가 총알받이가 되냐고" 라고 소리치며 말합니다. 

주단태는 "몰라서 물어요? 이변이 내 손을 먼저 놨잖아요" "곧 로펌에 세무조사 들어갈 겁니다"라고 말합니다. 

 이규진은 "이거 우리 다 같이 한거 잖아" 라고 말합니다. 이규진은 억울합니다. 

이규진은 결국 꼬리를 내리고 화해에 손길을 보냅니다. 

주단태가 반응이 없자 이규진은 무릎을 꿇고 개처럼 짖어댑니다. 

그러자 주단태는 "당장 가져와 민설아 핸드폰" 이라고 소리칩니다. 

이규진은 "네" 라고 말하면서 뛰어 나갑니다. 

우리 규진이 마음이 아픕니다. 여기까지 준비한 펜트하우스 드라마 14화 줄거리 정리 4부의 시간이였습니다. 5부에서 만나요. 

 

2020/12/19 - [드라마노동] - 펜트하우스 드라마 14화 줄거리 정리 5부 심수련 로건리 호텔방으로 이규진 민설아 핸드폰을 잃어버리다.

 

펜트하우스 드라마 14화 줄거리 정리 5부 심수련 로건리 호텔방으로 이규진 민설아 핸드폰을 잃

펜트하우스 드라마 14화 줄거리 정리 5부의 시간입니다. 4부의 마지막은 이규진이 엄마에게 귀싸대기를 맞고 이규진은 주단태에게 가는데 주단태는 이규진의 로펌에 세무조사가 갈거라고 말하

todayummy.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